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

신한카드 deep dream 체크카드 혜택분석 - 신한 딥 드림 체크 교통 카드 미니언즈

by 달달한 강냉이 2022. 7. 14.
반응형

신한카드딥드림체크카드혜택분석추천DeepDream

신한 카드 deep dream 체크

solsol한 deep dream 체크 카드 혜택을 살펴보자.

목차
  • 신한 카드 딥 드림 체크 카드
    • 딥 드림 체크 카드 혜택
      • 신한 딥 드림 체크 혜택요약
      • 신한 딥 드림 체크 카드 기본혜택
      • 신한 딥 드림 체크 카드 교통 카드
      • 신한 deep dream 체크 카드 생활혜택
      • deep dream 체크 카드 주유소혜택
      • 딥 드림 체크 택시혜택
      • 신한 체크 카드 deep dream 반겨드림혜택
      • deep dream 체크 카드 미니언 즈
      • 쏠 딥 드림 체크 카드 금융혜택


그럼 지금 부터 [ 위의 목차 ]에 따른 [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 ]에 대한 [ 정리한 내용 ]을 시작하겠습니다.

신한카드 딥드림 체크카드

신한딥드림 체크카드 혜택

아래의 내용은 주관적인관점으로 [ 신한 딥 드림체크 ] 혜택을 집중적으로 체크했음을 참고하여 봐주기를 바란다.

▣  신한카드 Deep Dream 체크카드 혜택


구분 신한카드 Deep Dream 체크
카드종류 체크카드 / 포인트형
전월실적 실적무관
적립혜택 - 국내/외 일시불+할부 이용 가맹점 0.2% 기본 포인트 적립
- 자주 가는 DREAM영역은 기본의 3배 (총 0.6%) 포인트 적립
- DREAM영역 중 가장 많이 이용한 영역은 기본의 5배 (총 1.0%) 포인트 자동적립
- 주말(토,일) 전 주유소 리터당 40원 적립
- 반겨드림 3천 포인트 적립
할인혜택 - 택시 3,6,9번째 1천원 할인
- 금융 수수료 우대

[ 신한카드DeepDream체크카드 ] 는 연회비는 당연히 없으며, 전월실적 조건 또한 없다. 즉 아무런 조건 없이 위의 혜택을 모두 받을수가 있다. 주 카드의 성질은 '포인트형' 체크카드로 적립카테고리는 기본적립, 할인점, 편의점, 잡화, 영화, 해외이용금액, 이동통신요금, 주유소등이 있으며 할인카테고리에는 택시할인이 있다.

신한 딥 드림 체크 카드 기본혜택

신한딥드림체크카드 기본혜택정리

자세한 [ 신한 딥 드림 체크 카드 기본혜택 ]에 대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  신한카드 Deep Dream 체크카드 기본혜택

구분 신한카드 Deep Dream 체크
적립혜택 국내외 어디서나 이용한 일시불+할부 금액에 대해 마이신한포인트 0.2% 적립혜택
적립한도 적립한도 무제한
실적조건 전월실적 무관
그외조건 국내외 가맹점은 신한카드에 등록된 가맹점 기준

[ 신한카드DeepDream체크카드 ] 는 모두드림이라는 큰 카테고리 안에서 0.2%라는 무제한 적립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물론 0.2프로라는 적립이율이 높지 않은 것은 사실이나, 여기서 주목해야할점은 바로 전월실적 무관하고 적립한도가 무제한이라는 점이다.

즉, 체크카드를 갖고 있기만 해도, 언제어디서든 실적신경쓰지 말고 사용하기만해도, 적립이 된다는 이야기다. 이 체크카드에 대한 활용성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바로 범용성과 확장성이 끝도 없이 넓다는 점인데, 이 신한카드 딥 드립을 사용하기 위해서 신한카드 계좌가 없어도 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신한딥드림체크카드 교통카드로 사용가능한가

많은 분들이 모르고 계시는데 신한 딥 드림 체크 카드 후불 교통카드로 사용이 가능하다. 물론 그냥 기본 탑재가 아니라 발급을 받을때 꼭 교통기능 부분을 추가해야한다. 삼성페이에 등록하여 사용도 가능하며 결제계좌도 자유롭다.

결정적으로 신한카드이지만, 다른 은행이라도 상관없이 연결이 가능하다. 즉 신한은행 계좌가 없더라도 발급이 가능한 범용성이 대단한 체크카드라고 할수 있다. 국민은행, 농협은행, 우리은행, 기업은행 계좌가 있고 신한은행만 없더라도 그냥 연동해서 사용만 하면된다.

신한deepdream체크카드생활

신한deepdream카드생활

자세한 [ 신한 deep dream 체크 카드 생활혜택 ]에 대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  신한 deep dream 체크 카드 추가 생활혜택

구분 가맹점 포인트
적립율
(기본의3배)
적립제외대상
할인점 전국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 하나로마트·클럽,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 VIC마켓
0.6% - 비쇼핑 결제건은 적립 제외
- 온라인 매장, SSM 제외
Retail
Store
CU, GS25, 세븐일레븐, 올리브영, 다이소 0.6% - 온라인 매장, 백화점/할인점등 입점 매장 적립 제외
ENJOY
STORE
CGV, 롯데시네마, 커피(업종) 0.6% - 사이트/앱 직접 접속 이용 또는 현장 결제가 아닐경우 제외
- 당사에 커피 업종으로 등록된 가맹점에 대하여 적용 가능
- 상품권 구입, 선불카드 충전은 적립 제외
이동
통신
요금
SKT, KT, LG U+ 0.6% -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의 경우에만 해당 ( 이외는 제외 )
- 지점을 통한 월납 제외
- 알뜰폰 적립 제외

[ 신한카드DeepDream체크카드 ] 는 더해드림이라는 큰 카테고리 안에서 0.4%라는 적립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실제로는 0.4%더해드림 + 0.2%모두드림 혜택을 더해 총 0.6%혜택이 된다.

포인트는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이 되며 모두드림과는 다르게 전월시적 20만원 이상시 주어지는 혜택이다. 또한 무제한 적립이 아닌 전월실적에 따라 최소 5000포인트~최대30,000포인트 적립한도 혜택이 주어진다. 전월실적에 따른 한도 세부 내용은 아래와 같다.

구분 적힙한도 포인트
전월이용금액
20만원~40만원
5,000 포인트
전월이용금액
40만원~80만원
15,000 포인트
전월이용금액
80만원 이상~
30,000 포인트

deep dream 체크카드 주유소

deep dream 체크카드 주유소혜택

자세한 [ deep dream 체크카드 주유소혜택 ]에 대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  Deep Dream 체크카드 주유소 적립 혜택


가맹점 리터당할인
전 주유소 40원 적립
적립한도 당월 총 이용한 주유금액 20만원까지

[ 신한카드DeepDream체크카드 ] 는 리터당 40원이 정도 적립된다. 주유소 혜택은 모두드림 서비스와 중복서비스를 받을수 없다. 그러니 딱 리터당 40원정도가 적립된다고 보면 된다.

그럼 리터당 40원 적립이고 적립한도가 주유금액 20만원까지라면 총 얼마정도 적립이 되는 것일까? 대략 확인해보자면 아래와 같다.

구분 월 주유비 경유비/리터 리터 리터당적립금액 적립제외시
결제금액
대략 산출금액 200,000원 2,142원 93 리터 3,735원 196,265원

위에서 확인했듯 대략 3천700원정도가 월 할인 한도 선이라고 할수 있겠다. 사실 이정도 주유 혜택은 전월실적 조건이 없으니 나올수 있는 혜택 수준이라고 할수 있다.

주유비 적립 및 할인 혜택은 없으면 아쉬우니 다소 구색만 겨우 갖춘 혜택이라고 말할수 있다. 물론 주유비를 제외한 다른 혜택의 강점이 더욱더 크기에 너무 주유혜택에만 초점을 맞출필요도 없다.

딥 드림 체크 택시혜택

deep dream 체크카드 택시혜택

자세한 [ 딥 드림 체크 택시혜택 ]에 대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  딥 드림 체크 택시 할인혜택

택시 3,6,9번째 1천원 할인
- 당월(1일~말일) 택시 이용한 횟수 3,6,9번째 1천원 결제일 할인
- 전월실적 조건 : 20만원 이상 이용 시 혜택제공
- 할인적용 조건 : 오프라인 현장 결제만 가능
- 할인제외 조건 : 온라인/자동 결제 등은 적용 제외

[ 신한카드DeepDream체크카드 ] 택시 할인혜택은 할인 적용된 거래 건에 대해서는 포인트 적립혜택을 중복해서 받을수가 없다.

또한 신규 발급한 회원이라면 전월이용실적에 상관없이 등록후월 +1개월까지는 이용조건과 관계없이 택시비 할인 혜택을 받을수가 있다. 물론 전월실적조건이 20만원인 만큼 실적조건에 대한 그 문턱 역시 매우 낮다고 보는것이 옳다.

신한 체크 카드 deep dream 반겨드림혜택

신한 체크 카드 deep dream 반겨드림

자세한 [ 신한 체크 카드 deep dream 반겨드림혜택 ]에 대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  신한 체크 카드 deep dream 반겨드림혜택요약

반겨드림 3천 포인트 적립
- 반겨드림 혜택 : 마이신한포인트 3,000천 포인트 적립제공
- 혜택조건 : 최초발급후 90일까지 일시불, 할부포함 80만원 이상 이용시
- 혜택 횟수 : 최초 발급 시 1회에 한해 지급
- 제외 조건 : 갱신/제휴카드 발급 시에는 중복 제공X

[ 신한카드DeepDream체크카드 ] 의 반겨드림 혜택은 최초 1회 포인트 지급해주는 혜택으로, 한달이아닌, 3달동안 일시불+할부포함여 90만원을 사용했다면 3,000포인트를 90일에 속하는 달, 즉 석달째 15일에 3천포인트를 지급해주는 것을 말한다.

말이 90만원이지, 실제로는 달마다 30만원씩 이용실적만 충족하면 제공해주는 혜택이라고 볼수 있다.

deep dream 체크 카드 미니언즈

신한 체크 카드 deep dream 체크카드 미니언즈

신한카드 Deep Dream 체크 미니언즈는 혜택은 기존 딥드림카드와 모두 동일한 카드로 미니언즈 팬을 위한, 또는 색다른 체크카드를 갖고 싶은 분들에게 제공되는 카드다. 카드 모양은 아래와 같다.

신한체크카드deepdream체크카드미니언즈

쏠 딥 드림 체크 카드 금융혜택

쏠 딥 드림 체크 카드 금융혜택

자세한 [ 쏠 딥 드림 체크 카드 금융혜택 ]에 대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  쏠 딥 드림 체크 카드 금융혜택 적립 혜택


구분 신한은행 전자금융[인터넷, 폰뱅킹(ARS), 신한 쏠(SOL)]
혜택 - (다른은행) 이체수수료 및 신한은행 CD/ATM을 이용한 신한은행 계좌의 현금인출수수료 면제
- 최초 발급일로부터 3개월이 속하는 달의 15일까지는 이용조건 상관없이 면제
수수료
면제횟수
월 10회
제외조건 납부자 자동이체는 제외
전월실적조건 20만원 이상 이용 시

[ 신한카드DeepDream체크카드 ] 는 위와 같은 금융수수료 면제의 혜택을 제공한다. 사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신한금융투자 온라인 주식매매 수수료 우대해주는 혜택이 있다.

이는 생애 최초 신한금융투자로 증권개설을 한 고객이라면 온라인 국내주식 위탁수수료를 무려 평생 우대해준다. (유관기관제비용은 부담해야한다.)

혜택에 대한 종목은 국내주식(ETF, ETN, ELW 포함)과 HTS, MTS, Web 이용에 대한 혜택수수료 모두 포함이다. 이 혜택은 신한금융투자가 폐쇠하거나, 신한카드딥드림을 해지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계속 유지된다.

이와 같은 내용을 대략 요약하자면 아래와 같다.

구분 신한금융투자
혜택 - 온라인 주식매매 수수료 우대
- 신한금융투자의 생애 최초 고객일 경우 온라인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평생 우대
혜택대상 - 국내주식(ETF, ETN, ELW 포함)
- HTS, MTS, Web
제외조건 ISA,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 Toss 주계좌는 우대 제외
혜택기간 Deep Dream 체크 해지 또는 신한금융투자계좌 폐쇄 시 서비스 종료

 

신한 경차 사랑 체크 카드 혜택 - GS칼텍스 경차사랑카드체크카드 유류세환급

경차 사랑 카드 체크 카드 신한 경차 사랑 체크 카드 혜택을 살펴보자. 목차 신한 경차 사랑 카드 체크 카드 경차 사랑 체크 카드 혜택 GS칼텍스 신한카드 경차사랑 체크카드 혜택요약 GS칼텍스

all-review-story.tistory.com

 

신한 카드 딥온 체크카드 vs 신용카드 - deep on 플래티넘 vs 딥온체크카드

신한 카드 딥온 신한 딥온 카드 혜택을 비교해보자. 목차 신한 딥온카드 deep on 체크 카드 vs 신용카드 신한카드 딥온 혜택요약 신한 딥온 체크카드 VS 신한 딥온 플래티넘 간편결제 혜택비교 ( deep

all-review-story.tistory.com

 

신한카드주유할인 신용카드 추천비교 - 신한 딥 오일 카드 주유소유류할인

신한주유 할인 카드 신한 주유 카드중 유류비 할인에 관련된 신한신용카드 비교내용이다. 목차 신한주유 할인카드 신한주유 할인 신용 카드 추천비교 신한 카드 주유 할인 ( 신한 딥 오일 카드 v

all-review-s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