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

싱글파파는 열애중 허이재 논란 팩트 체크(남자연예인 갤러리 입장발표)

by 달달한 강냉이 2021. 9. 14.
반응형

싱글 파파는 연애중, 허이재 논란 팩트 체크 전말

유튜브 웨이랜드 채널에서 배우 허지애가 드라마 현장에 관해 이야기하는 썰을 풀어, 해당 에피소드에 나오는 내용 중 허이재 남배우 인물이 싱글파파와 관련이 있는것 아닌가 추측되어 때 아닌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하지만 팩트된 내용만으로 살펴보자면 오지호 배우는 이번 논란과 전혀 무관하다는 점을 알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허이재 배우가 찍은 드라마와 영화로는 행복한 선물, 싱글파파는 열애중, 궁s, 해바라기 등이 있는데, 그런데 어째서 어떤일이 있었기에 이와같은 논란이 일었는지 그 전말과 상세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허이재 상대 남배우 충격 폭로 정리

허이재 유부남 남배우 충격적인 폭로의 전말 2021년 9월 10일 오후 크레용팝 출신 웨이가 운영하는 유튜브 '웨이랜드' 채널에서 '여배우가 푸는 드라마 현장썰' 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오게 되

all-review-story.tistory.com

그럼 논란이 되는 부분을 요목조목 살펴봐서 사실만을 기반을한 팩트체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내용은 유명한 유튜버 뻑가 채널을 통해 확인 것이 오니 영상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해당 유튜버 채널을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논란이 되는 부분을 살펴보기에 앞서 무분별한 억측보다는 중립을 지키며 팩트 기반으로 살펴보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영국법학자 윌리엄 블랙스톤의 어록 중 "열명의 범죄자가 도망치는 것이 한명의 무고한 사람이 고초를 겪는 것보다 더 낫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저 역시 어떠한 일이 있든 무고한 사람이 고초를 겪는 것은 최대한 피해야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자신이 하지도 않는 행동 떄문에 지속적인 피해를 본다면 그보다 큰 고통은 없을테니까요. 정확하지 않은 내용으로 특정인에 대한 마녀사냥은 꼭 피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점 감안해주시고 봐주시길 바랍니다. 

1. 허이재 상대 배우는 지금은 유부남?

인터뷰 내용을 살펴보면 상대배우는 지금은 유부남이라고 했는데요. 뻑가 유튜브 내용을 살펴보면 허이재가 에피소드를 푸는 당시 "지금 결혼해서 잘 살고 있다는 말이 나온다." 그렇다는 것은 그때는 총각 지금은 유부남이 됐다는 소리가 아닌가라는 말을 했습니다. 사실 그때 당시 총각이었는데 유부남이 됐다는 말인지, 계속 유부남이 었다는 말인지는 정확하게 판단하기는 어려워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허이재 드라마 현장썰 이야기하던중 / 출처 : 뻑가유튜브>

2. 이전 썰과는 또 다른 작품?

허이재가 썰을 푸는 당시 이를 다른 작품이라고 말한바 있습니다. '당신은 선물'이라는 썰을 풀던 중이었고 다른 작품이라 고 했으니 당신은 선물이라는 작품은 제외대상이 아닐까 합니다. 이는 뻑가 유튜브 내용을 살펴보시면 확인하실수 있는 내용입니다. 

<허이재 드라마 현장썰 이야기하던중 / 출처 : 뻑가유튜브>

3. 감독 입봉작?

허이재가 말한 드라마 작품은 감독 입봉작이라고 말했는데요. '싱글파파는 열애중' 드라마 작품 감독을 살펴보면 이 작품은 감독 입봉작이 아닙니다. 이는 뻑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인데요.  뻑가 유튜버가 말했듯 "허이재 배우가 잘못 기억하는게 아니라면 오지호 배우는 해당 논란과 전혀 상관없다는 말이 됩니다." 그러니 그냥 루머에 휘말렸다고 봐야 되는 셈이죠. 해당 내용을 살펴보면 감독은 이미 '싱글파파는 열애중' 중이라는 드라마를 하기에 앞서 다른 작품에도 많이 참여한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는 이야기는 싱글파파는 열애중 드라마가 관련되었다는 추측은 전혀 잘못된 내용이고 볼 수 있습니다. 누군가의 삶이 망가질수도 있는 문제이기에 이런 것들은 누구보다 중립적으로 바라봐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감독 입봉작에 관련한 이야기 / 출처 : 뻑가 유튜브>

4. 오지호 팬들 입장문성명

무분별한 추측으로 인한 오지호 팬분들이 입장문을 발표하셨습니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실 누군가의 삶을 망칠 수 있기에 진실이 아닌 무분별한 추측은 마녀 사냥과 다를 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한명의 무고한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중립된 마음을 가져야 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남자연예인 갤러리 성명 전문]

현재 배우 오지호에 대한 무분별한 억측이 난무하고 있어, 너무나도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기에 공식 성명문을 발표합니다.

오지호는 1998년 영화 ‘까’로 데뷔한 이후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에 이름을 알린 배우로서, 과거 대통령 경호실에서 군 복무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에서 누구보다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살신성인의 자세를 보여 왔습니다.

특히, 오지호는 지난해 11월 기부 플랫폼 셀러비를 통해 한국소아암재단에 레이마스크 총 2만 장을 기부하면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우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행사한 바 있습니다. 이외에도 자선, 재능기부 행사 등 지속적인 선행을 펼치면서 타의 귀감이 되었습니다.

이에 팬들은 누구나 볼 수 있는 온라인 공간에서 영상, 게시글 또는 댓글 등을 통하여 근거 없는 사실을 유포하거나 욕설과 모욕 등 사람의 명예를 훼손하여 피해 당사자로 하여금 형언할 수 없는 고통을 주는 심각한 범죄행위를 묵과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상에서 허위의 사실을 생성하여 전파하는 것은 물론이고, 남이 생성한 허위사실을 동영상, 게시물 등으로 유포하는 행위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및 형법상 명예훼손죄 등에 해당하는 범죄행위로서 형사처벌의 대상입니다.

오지호의 팬들은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여 배우 오지호의 명예를 훼손하고 심각한 욕설과 모욕적인 발언으로 한 남성의 인격을 말살하는 자들의 범죄행위를 끝까지 추적하고, 지속적으로 감시하여 그 어떠한 선처나 관용 없이 형사고소, 민사상 손해배상 청구 등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따라서 허위사실을 생성하거나 이를 유포하며 배우 오지호의 명예를 훼손시키고, 나아가 정신적인 피해를 주는 일체의 행위를 즉시 중단해 주시고, 기존의 명예훼손적인 게시물 등을 모두 삭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