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

티아라 지연 프로필 - 나이 티아라지연근황 드라마 열애 결혼 남편 황재균 뷰러 아이유 mbti

by 달달한 강냉이 2022. 2. 11.
반응형

티아라 지연 프로필

티아라 지연 황재균 프로필 로아 mbti / 출처 : 티아라지연 인스타

1. 티아라 지연 mbti, 키, 나이

티아라 지연 나이 키 몸무게 mbti

티아라지연 본명 박지연 (朴芝姸, 지초지 고울연) Park Jiyeon
티아라 지연 나이 생년월일 1993년 6월 7일
티아라 지연 키 165cm
티아라 지연 몸무게 46kg
티아라 지연 혈액형 AB형
티아라 지연 발 사이즈 1.5, 1.2
시력 225mm
가족 부모님, 오빠, 남편 황재균(2022년 12월 결혼)
종교 불교
티아라 지연 mbti INFJ

티아라 지연 발 사이즈 mbti 혈액형 / 출처 : 티아라지연 인스타

2. 티아라 지연 남편

야구선수 황재균과 결혼

티아라 지연 결혼 내용을 2022년 2월 10일 서로의 인스타그램 게시글을 통해 공개되었다. 티아라 지연 황재균 결혼을 갑자기 공개한 이유가 티아라 지연 임신 했기 때문이 아닌가 라는 말도 있었지만, 혼전 임신은 아닌 것으로 확인 되었다. 이날 공개한 이유는 황재균이 직접 밝힌바에 따르면 kt wiz의 2022시즌 우승에 집중하기 위해 시즌 시작 전에 발표한 것이고 한다. 티아라 지연 열애 기간은 2022년 2월 기준으로 보았을때 약 6개월째 황재균과 티아라 지연 연애 중이며 결혼 발표이후 황재균이 출연한 예능 나 혼자 산다등이 재조명되었다. 이유는 당시 운전하면서 들었던 노래가 공교롭게도 TTL, TIKI TAKA 였던 것이다. 이는 뮤직비디오에 지연이 출연된 부분이었다. 아래글은 나혼자 출연당시 황재균 집 내부가 나온적이 있는데 그것을 기반으로 작성된 글이다.

 

황재균 프로필 연봉 결혼 집 여자친구 정보 정리

중간제목 : 황재균 야구 선수 기록 황재균은 kt wiz의 3루수이며 2021년 kt의 주장 겸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 부회장이며 과거 넥센 시절 입단 동기인 강정호와 함께 팀의 세대 교체를 이끌 투 톱으

all-review-story.tistory.com


결혼 발표당시 티아라 지연 인스타, 황재균 인스타에서 공개한 내용이다.

-황재균 인스타 글-

안녕하세요. 황재균입니다.
좋은 이야기와 기쁜 소식은 함께하라고 배웠는데
가장 먼저 여러분께 알리고 싶어서 조심스럽고 떨리는 마음으로 한 글자씩 적어보려고 합니다.
제가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작년 한창 힘든 시기에 만나 흔들리던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옆에 있다는 존재만으로 많은 도움을 주었던 친구와 함께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럽게 이렇게 말씀드리는 이유는, 시즌 중에 한창 시합에 집중하고 있을 시기에 제 열애 기사 또는 결혼 기사로 인하여 우승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달려가고 있는 저희 팀 KT에 조금이나마 뒤숭숭한 분위기를 만들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시즌 시작하기 전에 발표하는 게 좋을 거 같아 이렇게 글로 남기게 되었습니다.
결혼식까지, 그리고 결혼 후에도 행복하게 예쁜 사랑 하겠습니다.
KT 팬 여러분, 올 시즌도 작년과 같이 기쁨을 선사해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테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날씨가 다시 많이 추워지고 있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늘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박지연 인스타 글-

안녕하세요. 지연입니다.
제가 팬 여러분께 직접 말씀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생겨 용기 내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10대에 데뷔하여 어느덧 시간이 흘러 벌써 30대가 되었네요.

어리고 모든 게 두려웠던 데뷔 후 10대에 불안감에 휩싸여 움츠려들었을 때, 힘든 시기에 포기하고 싶었던 20대에도 늘 그대들이 손 내밀어 잡아주고 묵묵히 긴 터널을 지나올 수 있게 응원해주셔서 지금의 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저를 믿고 한결같이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께 다른 분들의 말이나 글이 아닌 제가 직접 팬분들께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작년 지인을 통해 알게 되어 좋은 감정으로 만난 남자친구가 있습니다.
언제나 저를 먼저 배려해 주고 아껴주며 저에게 행복이란 걸 알려준 제 인생에 선물 같은 남자친구와 다가올 겨울에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불안정한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기댈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든든한 남자친구와 이쁘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너무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지 않으셨을까 걱정되지만 저에게도 이런 행복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날이 오게 되어 한 글자 한 글자 적으며 많이 떨리고 긴장되네요

팬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응원과 사랑에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그대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티아라 지연 황재균 / 출처 : 티아라지연 인스타
티아라 지연 황재균 / 출처 : 티아라지연 인스타
티아라 지연 황재균 / 출처 : 티아라지연 인스타

3. 티아라 지연 로아

티아라지연 로스트아크 게임에 진심으로 임하는 자세

게임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직접 그녀의 트위터를 살펴보면 제련을 하면서 기원을 하는 지연의 유쾌한 모습도 담겨져 있다. 당시 제련 성공을 기원하는 모습에 많은 이들이 '귀엽다', '너무 이쁘다', '다시 팬이 됐다' 등등의 호감높은 반응을 보였다.

티아라 지연 로아에 임하는 자세 / 출처 : 티아라 지연 트위터
티아라 지연 로스트아크 게임에 임하는 자세 / 출처 : 티아라 지연 트위터

4. 티아라 지연 드라마, 영화

최근 티아라 지연 드라마

방송연도 채널 드라마 제목
2021년 왓챠 옆집 마녀 제이
2021년 KBS 2TV 이미테이션
2019년 KBS 2TV 너의 노래를 들려줘
2016년 미니몬 마이 런웨이

이외에 드라마로는 혼, 지붕뚫고 하이킥, 공부의 신, 정글피쉬 2, 미스 리플리, 드림하이 2, 트라이앵글, 달콤한 유혹등이 있다.

최근 티아라 지연 영화

개봉연도 영화 제목
2022년 강남
2021년 화녀
2016년 해후

이외에 영화로는 하늘위로, 정글피쉬 2 - 극장판, 노미오와 줄리엣, 고死 두번째 이야기: 교생실습 등이 있다.

5. 티아라 지연 뷰러

이뻐지는 방법 뷰러

스타들 뷰티꿀템을 소개하는 뷰티타임을 통해 지연이 10초만에 예뻐지게 도와주는 아이템을 소개해 많은 여성들의 시선을 끈바 있었다. 파우치속에서 꺼낸 만능템은 바로 쥬베라 온열 뷰러 였다. 사용방법이 쉽고 큰 눈과 아찔한 속눈썹 연출을 도와준다. 지연은 한 눈썹마다 5초, 즉 총 10초만 투자해도 하루종일 올라간 속눈썹이 유지되는 대박템이라고 소개하였다.

티아라 지연 쥬베라 온열 부러  / 출처 : 쥬베라 유튜브

6. 티아라 지연 아이유

10년이 넘는 우정

티아라 지연과 아이유는 10년이 넘는 동안 찐한 우정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내용은 온앤오프 지연 아이유 출연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아라 지연 아이유 우정 절친  / 출처 : 온앤오프, 디글 유튜브
티아라 지연 아이유 우정 절친  / 출처 : 온앤오프, 디글 유튜브
티아라 지연 아이유 우정 절친  / 출처 : 온앤오프, 디글 유튜브


 

니로 풀체인지, 니로 모델별 연비 가격 견적 제원 비교

니로 풀체인지 니로 풀체인지에 대해 간단히 말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1) 후면 방향지시등이 카니발 KA4처럼 범퍼로 이동 (2) 뒷 번호판은 범퍼에서 트렁크로 올라옴 (3) 스포티지 NQ5처럼 파노

all-review-story.tistory.com

 

LG 스탠바이미 사양과 가격 및 성능을 알아보자.

엘지 스탠바이미 스펙과 가격 or 성능을 알아보려고 한다. 엘지스탠바이미(품명 : 27ART10AKPL)는 2021년 7월 15일 출시한 제품으로 움직이는 스탠드에 설치된 이동형 무선 티비다. 엘지스탠바이미스

all-review-story.tistory.com

 

2년 사용해본 LG 코드제로 A9 후기. 장 단점 바로 알아보자.

lg 전자 코드 제로 A9 무선 진공 청소기를 구입한 시기는 대략 2년가까이된다. (다이슨, 삼성 제트 등은 나중에 알았다.) 현재 엘지 코드제로 A9s 까지 제품이 나왔는데, 일단 A9s를

all-review-s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