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

포토샵 다운로드 무료 한글판 - 어도비 포토샵 7.0 한글판 무료다운 무료설치 방법

by 달달한 강냉이 2022. 2. 27.
반응형

포토샵7.0 한글판 다운로드

어도비 포토샵 7.0 무료 다운 설치 한글패치

Adobe Photoshop은 미국의 어도비 시스템즈사에서 개발한 레스터 그래픽 편집기를 말하죠.

대표적인 포토샵 프로그램이며, 실제로도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이지만,

매달 나가는 금액이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아, 참고로 아래의 내용은 저작권적으로도 문제 없는 내용이니, 사용하시면서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단, 7.0 이후버전은 무료가 아니기 때문에 별도의 시리얼 번호가 존재하지 않음을 유념해두시길 바랍니다.

목차

그럼 지금 부터 [위의 목차]에 따른

[포토샵 한글판 무료다운 및 포토샵 무료설치 방법]에 대한

[정리한 내용]을 시작하겠습니다.


 

갤럭시 북 프로 360 차이 비교 스펙 - 갤럭시 북 프로 360 힌지 갤럭시 북 프로 360 소음

갤럭시 북 프로 360 차이 비교 삼성전자의 갤럭시 북 Flex2의 후속작이며 최초 2021년에 공개한 Windows 10 노트북 컴퓨터 겸 컨버터블 PC이고 이후 모델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다. 목차 갤럭시북 프로 36

all-review-story.tistory.com

 

어도비 포토샵 버전 별 기능 - adobe photoshop버전기능 어도비포토샵cc 다운로드 정액제 가격

어도비 포토샵 버전별 기능 및 어도비 포토샵 다운로드 정품 가격 목차 어도비 포토샵이란 어도비포토샵 버전별 기능추가 adobe photoshop 어도비 포토샵 1.0버전 adobephotoshop 어도비 포토샵 2.0버전 ad

all-review-story.tistory.com


포토샵 7.0 한글판 무료 다운 및 설치방법

한글 포토샵 다운로드

포토샵 7.0을 다운로드할 esoftner는 미국 저작권법을 준수하는 무료 소프트웨어 배포회사입니다.

즉 이 설치 과정은 저작권법을 준수하며 진행되는 과정이므로 신뢰는 물론이고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앞서 언급했다시피 이는 포토샵7.0버전까지만이고 그 이후버전은 무료로 배포되는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시리얼이 따로 존재 하지 않습니다.

자, 설치하기에 앞서 가장먼저 해야할 것은 사이트를 통해 포토샵 7.0을 다운 받는겁니다.
포토샵 7.0버전 다운로드 사이트 연결

다운로드 사이트를 연결하시면 아래와 같이 뜹니다.

adobe photoshop 7.0 download 어도비 포토샵 7.0 다운로드

그러면 다운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포토샵 다운 과정은 끝납니다.
참고로 해당 버전은 영문판 버전임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한글패치는 아래의 과정에서 설명했으니 확인하시면 됩니다.

만약 사이트 연결이 제대로 안된다면 검색창에 "eSoftner" 라고 입력하신후,

위의 포토샵을 찾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포토샵 무료설치 7.0

전체적인 설치 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압축파일을 열어줍니다. ( 안에 같이있는 텍스트 파일은 포토샵 7.0 시리얼 넘버입니다. )

adobe photoshop 7.0 어도비 포토샵7.0 설치파일

2. 먼저 (1) 을 눌러 압축파일을 풀 경로를 지정하신후, (2)번을 눌러 압축파일을 풀어줍니다.

adobe photoshop7.0 어도비 포토샵7.0 설치과정

3. Next를 눌러 대충 넘겨 주시면, 아래의 화면이 뜹니다. "title/Salutaion", "First Name", "Last(Family) Name" 는 중요하지 않으니, 아무거나 입력해주세요.

adobe photoshop7.0 어도비 포토샵7.0 설치과정

4. 중요한 부분은 "Serial Number" 시리얼 넘버입니다. 번호는 앞서 언급한 1번에서 파일을 열어 그대로 넣어주시면 됩니다.

5. 또 대충 "Next" 로 넘기고, "Finish" 누르면 모든 과정이 끝납니다.

adobe photoshop 7.0 어도비 포토샵 7.0 설치과정

포토샵 한글 패치

모든 설치가 끝났으나, 포토샵을 실행 해보면 한글이 아닌 영문이 뜨는 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한글패치이니 한글 버전파일을 다운 받는 것부터 시작하겠습니다.

1. 포토샵 7.0 한글패치 압축파일을 열어보면 "tw10428.dat" 파일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tw10428.zip
0.23MB

2. 포토샵이 설치된 "Required" 폴더 위치를 찾습니다.

3. 한글 패치파일 "tw10428.dat"를 넣어줍니다.

4. 포토샵 7.0 다시 재실행합니다.
5. 따란~! 한글패치가 정상적으로 적용 된것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월 정액제로 포토샵을 따로 구매해서 사용하시기에는 부담스러운 분들은, 이렇게 무료 버전을 이용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하고 싶다면 그때는 어도비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최신 버전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월정액을 내기는 하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많으니,

이와 같은 방법들은 나중에 따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LG 스탠바이미 사양과 가격 및 성능을 알아보자.

엘지 스탠바이미 스펙과 가격 or 성능을 알아보려고 한다. 엘지스탠바이미(품명 : 27ART10AKPL)는 2021년 7월 15일 출시한 제품으로 움직이는 스탠드에 설치된 이동형 무선 티비다. 엘지스탠바이미스

all-review-story.tistory.com

 

갤럭시 s22 아이폰 13 5g 스펙 사양 비교 차이 - 갤럭시s22 아이폰 13 3g 카메라 화면 사이즈 배터리

갤럭시s22 vs 아이폰13 비교 목차 Galaxy s22 vs iphone 13 1. 갤럭시 s22 vs 아이폰 13 카메라 사양비교 2. 갤럭시 s22 vs 아이폰 13 화면 사양비교 3. 갤럭시 s22 vs 아이폰 13 AP RAM 저장용량 비교 4. 갤럭시..

all-review-story.tistory.com

 

18시간동안 사용가능한 삼성 갤럭시 북 고 스펙과 장점과 단점은?

삼성갤럭시북고는 2021년 7월 27일 출시한 따끈따끈한 제품입니다. 덕분에 삼성전자 갤럭시북 고(Galaxy Book Go)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갤럭시 북 GO! 그래서 준비해보았습니다. 갤

all-review-s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