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

천국 꿈 해몽 해석 - 천국꿈 천사꿈 천당꿈 있는 나오는 날개 따라가는 길몽흉몽풀이 58가지

by 달달한 강냉이 2021. 12. 1.
반응형

천국 천사 천당꿈 해석과 느낌

우선 천국꿈을 알아보기 앞서 천당 뜻을 알아보자면 다음과 같은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천당(한자로, 天堂)이란 하늘 위에 있는 신의 전당을 말하며, 가톨릭, 개신교에서는 이를 천국이라 부르고 불교에서는 극락세계인 정토를 말합니다.

천국꿈은 3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밝은 전망, 평화를 찾는 마음, 종교믿음이 있는데요. 이와 같은 내용의 기반의 꿈플이는 아래와 같습니다.

밝은 전망이란 말그대로 밝은 미래의 전망이 명확해지는 시기를 말합니다. 만약 우리들이 꿈꾸는 낙원처럼 천국의 꿈 모습이 아름답고 아늑하다면 그 의미가 더욱 뚜렷해집니다. 또한 불편한 인간 관계가 있었던 이와 같은 고민 거리가 해소가 된다는 의미가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질병이 있거나 여러 갖은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와중에 천국과 같은 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의를 요하는 일로 꿈헤석을 할 수 있습니다.

평화를 찾는 마음이란 동경과 평화의 상징을 말합니다. 이는 멀기만한 동경의 대상 또는 동경하는 무언가 때문에 현실의 어려움을 겪어 매번 피로를 피부로 느끼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괴로운 현실을 외면하는 방법으로 꿈 속에서 평화를 얻고 몸과 마음의 피로를 해소하기 위해 천국 꿈을 꾸게 되는 것이니 이와 같은 내용을 기반으로 꿈햬몽을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종교믿음이란 독실하고 경건하며 충실한 사람들을 위한 그러니까 종교에 대한 굳건한 믿음, 마음이 반영한 꿈입니다. 만약 이런 믿읃이 없는데, 천국 천사끔을 꾸었다면 앞으로 만남으로 이어질 수 있는 암시가 될 수도 있습니다.

[아래 목차에] 있는 내용을 통해 보다 여러 [천국꿈해몽]에 대한 [정리한 내용]을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올림픽 금메달, 은메달, 동메달 연금과 포상금은 얼마나 될까?

올림픽메달 포상금과 연금 or 일시금과 포상금은 얼마나 될까요? 그리고 메달을 또 딴다면? 올림픽 금메달연금은 중복 지급될까요? 페럴림픽 메달연금은? 각 올림픽메달 연금이 중복 되는지, 올

all-review-story.tistory.com

 

허니제이 프로필, 교수 집 경력, 연봉등 정리

허니제이 안무가,  허니제이 교수 허니제이는 대한민국 댄서이며 안무가, 댄스 트레이너로 활동하는 인물입니다. 정통 힙합 댄스 크루 HolyBang(홀리뱅)의 리더이이지만 2017년까지는 댄스 크루

all-review-story.tistory.com

 

깨지지 않는 김연경 선수의 기록

2020도쿄올림픽을 통해 김연경 선수를 지켜본 외신은 김연경선수의 활약을 집중조명했다. 국제배구연맹은 10억명중 단 한명의 스타라는 극찬을 남겼고 올림픽메달은 획득하진 못했으나 상대를

all-review-story.tistory.com


천사 천국 꿈해몽 길몽해석풀이 가지

(1) 천국을 구경한 꿈

미적으로 아름다우며 성스러운 곳과 만남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2) 천사와 노는 꿈

당신의 배려심 깊은 마음이 주변사람들에게 행복감을 주고 있습니다. 그 행복이 당신에게 보답으로 돌아와 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말하며 주변 사람들의 신뢰가 두터움을 뜻합니다.

(3) 천당 혹은 천국에서 꽃을 꺾어서 오는 꿈

천당에서 꽃을 꺾어온 꿈은 공모전에 출품한 창작한 작품이 대상을 받게됨을 암시합니다. 또는 작품이 출간되어 이름을 알리게 됩니다.

(4) 천국에 있는 꿈

심신이 매우 지쳐있는 상태입니다. 휴식을 취할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문제를 안고 있다면 섣부르게 해결하려고 하기 보다 침착하게 문제가 해결되기를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5) 천사가 나팔을 불고 있는 꿈

꿈속 천사는 보통 또 하나의 자아를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사자가 종교인이라면 성가대에서 연주를 하거나 노래를 할 일이 생기는 것을 말하며 신앙인이 아니라면 새로운 관직을 얻을 것을 암시합니다.

천국꿈 천당꿈 천사꿈 나팔 해몽풀이해석

(6) 친한 사람이 천국에 가는 꿈

친한 사람이 하늘에 오르는 꿈 또는 계단을 오르거나 사다리를 오르는 꿈은 그 사람이 현실에서 피곤 또는 질병 때문에 힘들어 하지만 곧 모든 고통에서 해방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고령 또는 오랜기간 투병 중이라면 편안하게 사망하는 것을 암시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7) 천사들에 둘러싸여 좋아하는 꿈

천사는 주변의 친구를 상징하는 것으로 자신을 좋아하는 친구와 평생을 행복하게 살게 됨을 암시합니다.

(8) 천사가 경치 좋은 곳으로 안내하는 꿈

자신을 가르치고 변화시킬 훌륭한 스승 또는 조력자를 만나게 됩니다. 정신적으로 성숙하게 되며 자신의 능력을 재평가받게 됩니다.

(9) 천국에 가는 꿈

천국으로 가는 꿈은 운이 상승함을 뜻합니다. 지금까지 쌓아온 노력의 결실을 맺습니다. 또는 사태가 호전되어 문제가 되었던 상황이 해결되는 조심을 보입니다.

(10) 천국에서 신에게 책을 받는 꿈

훌륭한 성직자나 학자가 됩니다. 후에 사회에 큰 공헌을 하게 되는 일을 하게됩니다.

(11) 하늘나라에서 선녀와 신선이 서로 포옹하는 꿈

사랑이 이뤄집니다. 혼담이 오가게 됩니다. 또는 누군가의 결혼을 준비하게 됩니다.

(12) 천사가 집 안으로 또는 방으로 들어오는 꿈

생각지도 못한 행운이 다가옵니다.

(13) 천사를 만나는 꿈 해몽

바라던 소망이 이뤄집집니다. 앞으로 일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14) 천당에 갈수 있도록 기도를 올린 꿈

예수님이나 하나님에게 천당에 가게 해달라고 기도하거나 비는 꿈은 바라던 일이 이뤄짐을 말합니다. 고위직 공무원이 되거나 결혼과 관련된 일을 하게 됩니다.

(15) 하늘에서 천사가 춤추며 내려 오는 꿈

소소한 행운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16) 천국에서 이성과 함께 있는 꿈 해몽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있는거라면 상대방과 깊은 관계를 이어가고싶다는 마음이 반영된 꿈입니다.

(17) ​​​극락 또는 천국에서 흙을 가지고 오는 꿈

불교 사원을 짓거나 불교에 관한 포교활동을 열심히 하게 됩니다. 또는 외국에서 신기한 물건을 구입합니다. 또는 새로운 아이디어로 상품을 만들어 냅니다.

(18) ​​천국이 보이는 꿈

막혔던 일이나 하던 일들이 모두 순조롭게 풀립니다.

(19) 자신이 천사가 되는 꿈

내가 천사 꿈은 착한 사람이 되고 싶다는 마음의 발현입니다. 사념, 사욕, 욕망에서 자유로워지고 싶어합니다.

(20) 천사에게 물건을 받는 꿈

천사에게 선물을 받는 꿈이나 무언가를 건네 받는 꿈은 소소한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뜻합니다.

(21) 자신을 천당에 보내달라고 하나님께 말하는 꿈

지위가 높아집니다. 혼담이 오가거나 결혼이 성사 됩니다.

(22) 천당에서 신을 만난 꿈

큰 일을 해내게 되며, 사회에 봉사하는 삶을 살게 되는 기회가 생깁니다.

(23) 천당을 구경하는 꿈

어딘가로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24) 천국에 가서 옥좌에 앉아 있는 하나님을 본 꿈

사회적으로 명예, 권위가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또는 진리와 관련된 서적을 읽게 됩니다.

(25) 천당에 가서 신으로부터 흰옷을 받아 입은 꿈

성인이나 성직자가 됩니다. 또는 가난하고 불쌍한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게 됩니다.

(26) 천당에 올라가 신을 만나는 꿈

사회에 봉사를 하여 크게 명성을 쌓게 됩니다.

천국꿈 천당꿈 천사꿈 사다리 계단 올라가는 해몽풀이해석 길몽흉몽

(27) 천사가 자신을 부르는 소리를 듣는 꿈

자신이 기다리던 사람을 우연한 곳에서 만나게 됩니다.

(28)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관공서, 대기업등 남들이 알만한 직장에 취직을 하게 됩니다. 중환자 또는 고령자가 꿈을 꾸었다면 죽음을 암시하는 것 일 수 있습니다.

(29) 천사와 같이 하늘을 훨훨 날아가는 꿈

귀인이나 스승등의 조력자가 나타납니다.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며 진리와 교리를 안겨다 줍니다. 또는 평생 반려자를 만나 사랑과 행복을 느끼게됩니다.

(30) 꽃송이에서 천사가 나와 하늘로 올라가는 꿈

창작한 예술 작품이 인정받고 크게 성공하게 됩니다.

(31) 선녀나 천사가 나타나 가볍게 미소를 짓는 꿈

우여한 기회에 친구나 애인을 만나게 됩니다. 또는 연애에 있어 유혹이 있어 자신을 시험에 빠지게 합니다.

(32) 여러 천사에게 둘러 싸인 꿈

주변에 의지가 되는 사람과 믿고 맡길만한 신뢰가 깊은 이들이 많다는 것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33) 천국에 친구와 함께 있는 꿈

그 친구와 깊고 풍부한 관계를 쌓고 싶어합니다. 만약 친구들과 즐겁게 천국에서 보내는 꿈일 경우에는 친구 또는 지인과의 관계가 앞으로 더욱 깊어질 것을 암시합니다.

(34) 천사 따라가는 꿈

지금보다 좋은 직장으로 옮기게 됩니다. 똔느 평소의 소원이 이뤄지게 됩니다. 하지만 고령자 또는 환자가 이런 꿈을 꾸는 것이라면 죽음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천사를 따라가는 꿈은 지상의 고통으로 부터 벗어나는 갈망, 죽음으로 이어지는 꿈일 수 있으며 천상의 기쁨 또는 상황을 맞이하게 되는 꿈일 수 있습니다.

(35) 천사 날개를 달고 하늘을 나는 꿈

천사 날개 꿈으로 천사와 같이 날개를 달고 하늘을 날아가는 꿈은 예상하지 못한 조력자, 귀인, 스승을 만나 부족한 욕망을 채우고 참다운 진리와 교리에 대한 가르침을 받게됨을 뜻합니다. 또는 천생연분 평생 반려자를 만나 사랑과 행복을 누리게됨을 뜻합니다.

천사 천국 꿈해몽 흉몽해석풀이 가지

아래 내용은 꼭 흉몽이라기 보다 좋은 꿈보다는 나쁜쪽에 가까운 꿈을 분류했으니 이를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천국꿈 천당꿈 천사꿈 지옥꿈 사다리 계단 올라가는 해몽풀이해석 길몽흉몽

(1)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모르는 노인 키스꿈은 건강이 좋지 않음을 암시합니다. 질병이 찾아오는 것 같다면 바로 병원을 내원해야 합니다.

(2) 천사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아는 사람 동성과 키스하는 꿈은 입막음을 의미합니다. 상대방이 당신의 가벼운 입을 걱정하고 있고 이로인해 잘 처신하지 않으면 큰 낭패를 보게 됩니다.

(3) 천사가 화내는 꿈

순수한 마음과 배려심이 부족한 당신의 행동에 대한 경고입니다. 앞으로 언행과 몸가짐에 조심을 요구합니다.

(4) ​천당에서 쫓겨 나게 된 꿈

하고 있는 일이 어려움을 겪습니다. 또는 하던 사업이 어려움에 처하게 됩니다.

(5)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운이 저하됩니다. 당신을 둘러싼 환경이 급변합니다.

(6) 천국에서 지옥으로 떨어지는 꿈

스스로의 죄책감이 발현된 꿈입니다.

(7) 천국에 자신만 있는 꿈

무언가로 인해 불안과 외로움을 느끼게 됩니다.

(8) 천사가 걱정스러운 얼굴로 쳐다보는 꿈

유혹으로 인해 위험한 상황에 놓일 수 있습니다.

(9) 천사가 피곤해 하는 꿈

심신의 안정과 휴식을 필요로 합니다.

(10) 천사가 상처 받는 꿈

천사가 다치는 꿈은 자신의 신체에 크고 작은 위해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11) 자신이 흰옷을 입고 천국에 가는 꿈

인생에서 바라던 바를 모두 이루고 죽음에 이르게 됩니다.

(12) 천국에서 아는 지인을 만나는 꿈

지인 중 누군가 자신을 모함하여 곤경에 처하게 합니다.

(13) 천국에서 지옥을 보는 꿈

평안한 생활에 안주하는 당신에게 끊임없이 던지는 미래의 고민이 반영된 꿈입니다.

(14) 천국에서 몸을 숨기고 있는 꿈의 꿈

천국에서 떳떳하지 못한 꿈은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를 안고 있음을 말합니다. 현실 도피를 하고 있으나 현실 직시와 논리적인 사고로 빠르게 문제를 해결해야함을 말하고 있습니다.

(15) 천사가 자신을 부르는 소리를 듣는 꿈

자신이 기다리던 사람을 우연한 곳에서 만나게 됩니다.

(16) 천사가 우는 꿈

천사가 눈물 흘리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엄격한 당신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이에 연인 또는 가족이 힘들어합니다. 앞으로 언행에 조심을 요합니다.

천사 우는 울고있는 눈물을흘리는 꿈 해몽풀이해석

(17) 천국에서 떨어지는 꿈

운의 하락을 뜻합니다. 만약 떨어진 곳이 지옥이라면 운의 하락이 클수 있으니 주변에 일어나는 모든 상황에 대해 주의를 요합니다.

(18) 천국에 갈 수 없는 꿈의 꿈

죄책감이 반영된 꿈입니다.

(19) 처음부터 천국에 있는 꿈

운의 하락을 뜻합니다. 일, 공부등으로 인해 심신이 매우 피곤해 하고 있습니다. 정신적인 여유가 필요합니다. 문제가 있다면 바로 해결하려기보다 상황의 변화를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20) 천국에서 쫒겨나는 꿈

믿었던 사람들에게 배신당합니다. 또는 노력하던 일이 물거품이 됩니다.

(21) 어머니가 천사가 되는 꿈

엄마가 천사가 되어 나타난 꿈은 스스로 혼자서는 해결하지 못하고 의지만하는 당신의 심약한 마음이 반영된 꿈입니다.

(22) 천국에서 즐겁게 보내는 꿈

심신이 매우 지쳐있습니다. 현실 도피 욕구의 표현입니다.

(23) 천국과 지옥의 역할이 역전되고 있는 꿈

천국과 지옥이 바뀌어 천국이 힘들고 고통스러운 장소가 된 꿈은 실 생활에서 느끼는 삶의 즐거움이 부족하며 자신이 느끼는 즐거움이 무언가 모순 되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번개꿈 천둥꿈 벼락꿈 해몽 - 천둥번개치는꿈 길몽 흉몽 풀이 53가지

천둥 번개 벼락 치는꿈 천둥 꿈 번개 꿈 뇌우 꿈 우박 꿈등은 일반적으로 길몽으로 여겨지는데요. 하지만 상황에 따라 번걔 꿈등은 부정적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천둥과 번개는 끔에서 변화의

all-review-story.tistory.com

 

생생한 키스꿈 해몽 해석 - 연예인 전남친 딥키스꿈등 길몽 흉몽 풀이 67가지

키스 꿈 해석과 느낌 키스의 꿈은 정신적인 유대, 상대에 대한 관심, 남에게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갖고 있는 경우 이것들이 꿈으로 통해 발현됩니다. 상대방의 사랑을 갈구하며 그 거리감을 줄이

all-review-story.tistory.com

 

불꿈 화재꿈 해몽 - 화쟤꿈 불끔 길몽 흉몽 풀이 195가지 정보정리

불 꿈 화재 꿈을 꾸는 이유 불 화재꿈 해몽은 아래 목차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현실의 화재는 결코 이로운 일이 아니다. 사고로 일어난 화재는 누군가이 삶을 송두리째 뽑아가는 비참한 일이

all-review-story.tistory.com

 

이빨 빠지는 꿈 해몽 - 이빨 관련 꿈 길몽 흉몽 풀이 98가지

이빨 관련된 꿈 길몽일까 흉몽일까 오늘은 이빨 빠지는 꿈, 치과에서 치료받는 꿈, 사랑니가 자라는 꿈 또는 사랑니가 빠지는 꿈 그리고 어금니, 앞니, 송곳니가 빠지는 꿈 또는 이빨이 모두

all-review-story.tistory.com

 

돼지 꿈해몽 - 돼지꿈 해몽 풀이 80가지

돼지 꿈을 복의 상징이라 여기는 이유 돼지를 보는 꿈, 즉 돼지가 나오는 꿈은 보통 신변에 좋은일이 생길수 있음을 뜻합니다. 그래서 보통 돼지 나온 꿈은 길몽이라고들 하죠. 하지만 돼지꿈이

all-review-story.tistory.com

 

개꿈 강아지꿈 해몽 - 걔꿈 강아지 꿈 길몽 흉몽 풀이 110가지

개꿈 강아지꿈 길몽일까 흉몽일까 오늘은 여러가지 개꿈, 즉 강아지나 반려견꿈 해몽, 즉 풀이를 통해 흉몽인지 길몽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걔꿈, 즉 강아지꿈은 여러 형태로 나타는데요.

all-review-s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