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

탈출하는꿈 해몽 - 무너지는 건물 탈출 꿈 엘리베이터 추락 탈출 꿈 납치 탈출 꿈

by 달달한 강냉이 2022. 1. 25.
반응형

탈출 꿈해몽 상징

탈출하는꿈해몽에 앞서 그 상징성 부터 알아보도록 하겠다. 탈출 뜻은 자유로워지기 위해 벗어나는 것을 말한다. 이는 큰 의미로 보자면 변화, 해방, 욕망의 표출로 나타낸다. 그리고 피하는 대상 세력, 단체, 기관등에 따라서도 해석이 판이하게 달라지는데, 이는 사람에 대해 국한된 것이 아니라, 그 대상이 재해와 같은 상황 역시 포함된다. 그리고 당시 심리적 상황과 흘러가는 꿈속 진행 일들에 따라 불안, 초조, 실패 등 두려움을 상징하기도 한다.

그리고 탈출하는 대상자 자신이 아니라 다른 무언가일때도 그 풀이가 달라지는데, 예를들어 탈출이 불가능한 동물이 탈출을 하거나, 탈출을 하면 다시 포획이 불가능한 동물이 나왔을 경우에는 그 해방감과 성취감, 또는 여러 예지몽에서 해석이 달라진다.

탈출 꿈 해몽 풀이 해석 상징

참고로 말하자면 탈출이 거의 불가능한 동물로는, 어류와 같은 종류가 있다. 물론 아예 불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물이 있어야 생존이 가능하기 때문에 거의 불가능한 동물로 분류되며, 탈출이 가능하지만 금세 포획이 가능한 동물로는 대형동물들 해당된다. 대형 동물이란, 코끼리와 기린 같은 멀리서도 눈에 확띄는 동물들을 뜻한다. 탈출후에 포획하기가 다소어려운 동물로는 기동력이 좋은 사자와 사슴등이 있다. 마지막으로 탈출후 다시 포획하는게 사실상 불가능한 동물은 소형동물과 날수 있는 조류등이 이에 속한다. 이와 같은 동물은 다람쥐, 토끼, 독수리, 앵무새 등이 있다. 이 동물들은 사실상 날아가버리거나 숨어버리면 포획이 거의 불가능에 까갑다고 보면된다. 아무튼 이와 같은 탈출이 불가능한, 힘든, 쉬운 동물들이 나왔을 경우 그 풀이도 달라지는 것이다.

이제 꿈풀이를 하기위해 그외적인 내용은 여기까지 살펴보도록 하겠다.

여러 상징을 살펴보면 탈출 하는 꿈 해몽 해석플이가 다양하게 풀어진다. 꿈해석 종류는 모두 자신의 처한 환경, 꿈을 꿨을때 당시 심리 상태 또는 세세한 꿈의 내용에 따라 미묘하게 헤석 풀이 햬몽에 따라 종류와 성질이 미묘하게 달라진다. 즉 꿈의 내용과 자신의 처한 상황, 당시 기분등에 따라 달리 해석되기에 당시 꿈을 잘 상기하여 아래 꿈헤몽과 조금이라도 정확하게 대입해보는 것이 좀더 명확한 끔해몽 햬석으로 가는 지름길이라 할 수 있겠다.

그럼 이제 부터 [아래 목차]를 통해 [탈출꿈 해몽]에 대한 [정리한 내용]을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니로 풀체인지, 니로 모델별 연비 가격 견적 제원 비교

니로 풀체인지 니로 풀체인지에 대해 간단히 말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1) 후면 방향지시등이 카니발 KA4처럼 범퍼로 이동 (2) 뒷 번호판은 범퍼에서 트렁크로 올라옴 (3) 스포티지 NQ5처럼 파노

all-review-story.tistory.com

 

올림픽 금메달, 은메달, 동메달 연금과 포상금은 얼마나 될까?

올림픽메달 포상금과 연금 or 일시금과 포상금은 얼마나 될까요? 그리고 메달을 또 딴다면? 올림픽 금메달연금은 중복 지급될까요? 페럴림픽 메달연금은? 각 올림픽메달 연금이 중복 되는지, 올

all-review-story.tistory.com


탈출 꿈 해몽 납치 고층건물에서 함정에 괴물에게 곰에게 동물들에게 탈출하는꿈 도망치는꿈
목차

1.탈출하는꿈 해석해몽 길몽 19가지

(1) 감옥에서 탈출하는 꿈

탈옥하는 꿈, 교도소에서 탈출하는 꿈은 행운이 올라감을 뜻한다. 건강운이 올라간다. 몸이 아팠다면 건강이 호전되며, 여러 복이 뒤따름을 뜻한다.

감옥에서 혼자 탈출 시도 하는꿈 도움받아 감금당했다가 탈출하는꿈

(2) 납치를 당했지만 탈출하는 꿈

납치되어 탈출하는 꿈은 운이 올라감을 뜻한다. 납치 당했다 탈출하는 꿈을 꾸었다면 여러 걱정거리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으나 순조롭게 해결하게 되어 심신의 안정을 되찾게 됨을 나타낸다.

(3) 검은 구렁이가 자신을 따라오거나 노려봐서 무서워 도망치는 꿈

태몽이다. 사회적, 경제적인 위치에서 빛을 발할 아이가 태어남을 나타낸다.

(4) 고층 건물 등에서 탈출하는 꿈

인간관계 운이 올라간다. 자신을 힘들게 하던 주변인 또는 연인에게 벗어나게 된다. 이를 통해 심신의 안정을 되찾게 된다.

(5) 함정에 빠졌는데 탈출하는 꿈

인간관계 운이 올라간다. 누군가에게 오해를 사게 되어 곤란한일이 발생하지만 이를 잘 해결하여 오히려 유리한 위치를 선점하게 된다.

함정에 빠졌다가 탈출하는꿈 섬에서탈출하는꿈

(6) 다른 사람과 함께 탈출하는 꿈

인간관계 운이 올라간다. 조력자의 도움을 받아 일을 진행하게 되면 더욱 좋은 성과를 거둘수 있음을 나타낸다.

(7) 탈출하다가 죽는 꿈

운이 오른다. 상황이 긍정적인 방향으로 급변한다. 자신에게 이로운 긍정적인 변화가 다가온다. 죽는 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글을 통해 확인하도록 하자.

 

죽는 꿈 해몽 꿈풀이 해석 가족 아빠 엄마 친구 형 동생 사촌 연예인 남편 아들 조카 74가지

죽는꿈풀이 일반적으로 꿈속에서 죽음은 대체 흉몽보다는 죽는 꿈은 길몽으로 플이 되는 경우가 많다. 사람이 죽는 꿈 햬몽을 볼때 길몽으로 더 많이 햬석하는 이유는 꿈에서 죽음은 재생 또는

all-review-story.tistory.com

(8) 미로에서 탈출하는 꿈

성공운이 올라간다. 고난과 역경이 함께하지만 자신이 발전하는 밑거름이 되어준다. 무언가 선택할일이 있다면 때론 담대한 결정이 자신에게 이로운 영향을 줄수 있음을 나타낸다.

(9) 섬에서 탈출하는 꿈

인간관계운이 올라간다. 지금 보다 인간관계 폭이 다양하게 확대됨을 뜻한다. 또는 좁아졌던 시야, 시각이 더욱 넓어지고 다양해져 생각하는 깊이가 더욱 깊어졌음을 뜻한다. ​

(10) 혼자 탈출을 시도해서 성공하는 꿈

이동수가 있다. 회사를 좋은 조건으로 옮기게 되거나 소속된 부서가 이동되는 등 여러형태의 주변 변화가 생기게 된다.

(11)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탈출하는 꿈

횡재수가 있다. 또는 조력자가 생긴다. 지금까지 안고 있던 문제들을 해결하여 새로운 일을 추진할 수 있게 된다.

(12) 곰에게 탈출하는 꿈

인간관계 운이 올라간다. 기분좋은 만남이 기다리고 있다. 이로인해 만족감을 느끼게 된다.

(13) 도망치다 소에게 대항하는 꿈

운이 올라간다. 고된 역경이 기다리고 있으나 성공을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게 됨을 뜻한다. 소와 관련된 꿈은 태몽일수도 있으니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도록하자.

 

태몽 꿈 해몽 종류 - 태몽꿈해몽 태몽꿈풀이 성별 매 용 뱀 감 나무등

태몽 꿈 풀이 해석 태몽 풀이를 하기에 앞서, 태몽이란, 태아를 잉태하거나 낳게될 징조의 꿈을 말합니다. 이러한 습속은 민간신앙으로 내려오는 무속, 주술, 점복(占卜) 등의 형태로 구현되어

all-review-story.tistory.com

(14) 동물에게 공격 당하지만 결국 안전하게 탈출하는 꿈

건강운이 올라간다. 큰 질병 때문에 고생을 하기는 하나 결국 건강이 호전됨을 뜻한다.

(15) 무너지는 건물에서 탈출하는 꿈

건물 탈출 꿈, 즉 무너지는 건물에서 살아남는 꿈으로 위의 순간이 있으나 기지를 발휘하여 어려움을 극복하게 됨을 나타낸다. 이와비슷한 꿈으로는 학교 건물 무너지는 꿈, 학교 탈출하는꿈등이 있다. 참고로 건물 붕괴 탈출 꿈이 아닌 무너지는 건물에 깔리는 꿈은 이와 다르게 해석되니 그냥 무너지는꿈을 꾸었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길 바란다.

 

건물 무너지는 꿈 해몽 - 건물 꿈에 관한 모든 것

건물이 무너지는 꿈을 꿨거나 건물 쓰러지는 꿈을 꿨을 경우 or 건물에서 뛰어내리거나 건물이 화재로 불타는 꿈, 텅빈 건물을 보는꿈, 건물을 팔고 사는꿈 등등 건물에 관련된 모든 꿈, 길몽과

all-review-story.tistory.com

(16) 무너지는 집에서 탈출하는 꿈

집에서 탈출하는 꿈으로 새로운 환경에 대한 변화가 있음을 나타낸다. 또는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된다.

(17) 엘레베이터 탈출하는꿈

엘리베이터 탈출 꿈은 주변 상황이 악화되었으나 이 문제들이 해결되가고 있음을 암시한다. 또는 엘리베이터에서 탈출하는 꿈은 위기의 순간을 기회로 만든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그렇기에 엘리베이터에서 탈출하는꿈을 꾸었다면 주변 문제를 마냥 배척하기보다는 능동적인 행동으로 받아들이는 모습이 필요하다.

(18) 엘리베이터 추락꿈

엘리베이터 탈출하지 못하고 떨어져내리는 엘리베이터 해몽은 느낌에 거부감이 없었다면 높은 이상과 목표로 인한 문제가 있으나 이를 어렵지 않게 해결해나가고 있음을 나타낸다.

(19) 감금당했다가 탈출하는 꿈

감금 탈출 꿈 또는 갇혔다가 탈출하는 꿈은 그동안 간섭과 구속에서 벗어나게 됨을 나타낸다. 감금당했다가 탈출하는 꿈은 그 해석이 다양하니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도록 하자.

 

도망 꿈해몽 꿈해석 치다 숨는 좀비 나오는 되는 쫓기는 치는 뱀 전쟁 고양이 뱀 결혼식 벌레 피

도망치는꿈풀이 도망치는 꿈은 사실 길몽보다 흉몽이 플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도망 끔 흉몽이라는 것은 무언가 급변하는 대흉보다는 심리적인 불안을 뜻하는 꿈햬몽이 대부분입니다. 왜냐

all-review-story.tistory.com

2. 탈출하는꿈 해석해몽 흉몽 32가지

방에 갇히는꿈 도망칟 잡히는꿈 밀실에갇힌꿈 성에서 탈출하는꿈 남자가 탈출하는 꿈

(1) 단단한 벽으로 둘러 싸인 방에 갇히는 꿈

흉몽이다. 건강운이 하락한다. 사고수가 있다. 진행하는 일마다 잘풀리지 않고 막히게된다. 또는 뜻밖의 사고가 신변의 위협으로 다가온다.

(2) 도망치다가 잡히는 꿈

혼자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 때문에 힘들어하고 있거나 힘들게 됨을 뜻한다. 누군가의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니 조력자 또는 한시라도 해결을 위해 몸을 빨리 움직이는 것이 스스로를 구하는 길임을 나타내는 꿈이다.

(3) 밀실에 갇히는 꿈

사방에 어두운 곳에 갇히는 꿈은 인간관계 운이 하락함을 뜻한다. 가까운 주변인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트러블이 생겨 심리적으로 힘들어하게 된다.

(6) 성에서 탈출하는 꿈

출세운이 하락한다. 큰 책임으로 부터 벗어나고 싶어하거나 벗어나게 된다. 그로인해 해방감을 느낄수 있을진 모르나 사회적인 지위는 크게 내려가게 된다.

(5) 남자가 탈출하는 꿈

건강운이 내려간다. 사고수가 있다. 어떤 일로 인해 신변의 위협을 느끼게 된다. 사소한 행동과 언행에 조심하고, 주의를 잘살펴야 한다는 일종의 경고몽이다.

(6) 경찰로부터 탈출하는 꿈

운이 하락한다. 탈출의 성공 실패 여부에 상관없이 책임에 대한 피해를 피하고 싶으나 그것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스스로 알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다. 또는 다른 사람들의 시선, 판단등을 두려워하며 초조해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7) 누군가에게 쫓겨 숨는 꿈

지금 여러가지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으며 여기서 도망치고 싶어하는 마음을 대변한 심리몽이다. 심신이 안정을 필요로 한다.

(8) 불이 났는데 도망을 간 꿈

불타는 건물 탈출 꿈으로 흉몽이다. 사고수가 있다. 건강운이 내려간다. 갑작스런 문제, 재난 등으로 고통을 받게 된다. 화재, 불과 관련된 꿈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도록하자.

 

불꿈 화재꿈 해몽 - 화쟤꿈 불끔 길몽 흉몽 풀이 195가지 정보정리

불 꿈 화재 꿈을 꾸는 이유 불 화재꿈 해몽은 아래 목차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현실의 화재는 결코 이로운 일이 아니다. 사고로 일어난 화재는 누군가이 삶을 송두리째 뽑아가는 비참한 일이

all-review-story.tistory.com

불로부터 도망가는 꿈 화재나서 탈출하는꿈 도망치는꿈

(9) 악당을 피해 도망 다니는 꿈

기회운이 떨어진다. 기회가 있었으나 이를 놓치게 되거나 실패하게 된다. 이로인해 스스로에 대한 자책을하며 힘들어하게 된다.

(10) 함정에 빠지고 갇히는 꿈

인간관계운이 내려간다. 구설수가 있다. 누군가로 부터 오해를 사게 되어 갈등을 일으키게 된다.

다른사람이 탈출하도록 도와주는 꿈

다른 사람의 탈출을 돕는 꿈은 주변에 자신의 도움을 원하고 있거나 도와줄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다.

(12) 말에게서 도망치려는 꿈

말에게 도망치는 꿈은 자신의 신변에 위협스러운 일이 다가오고 있음을 나타낸다. 또는 심신이 힘들어하고 있어 당장 안정감을 느끼고 싶음을 나타낸다. 말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하도록 하자.

 

말 보는 꿈 해몽 - 말보는꿈 말타는꿈 달리는말꿈 검은말꿈 하얀말꿈 죽은말꿈

말 꿈풀이 그 상징성 꿈해몽 달리는 말에 관한 풀이를 하기 앞서 그 상징성 부터 알아보도록 하겠다. 말의 길고 튼튼한 네 다리는 말의 대표적인 상징이다. 과거에는 빠른 속도로 달릴 수 있는

all-review-story.tistory.com

(13) 탈출하다가 걸려서 잡히는 꿈

운이 하락한다. 순탄하게 끝날 줄 알았던 일이 더디게 진행되어 초조한 마음을 느끼고 있음을 나타낸다.

(14) 스스로 감옥에 갇히는 꿈

회피성 심리가 강하게 드러나는 꿈이다. 여러종류로 자신을 압박, 억압하는 일등이 생긴다. 또는 이러한 일이 있어 여기서 회피하고 싶어한다.

(15) 집에 갇히는 꿈

인간관계운이 하락한다. 사고수가 있다. 가정에 우환이 생기게 되거나 가족간 오해와 같은 트러블로 심신이 매우 피로한다.

(16) 괴물로부터 탈출하는 꿈

심신의 안정을 원하고 있다. 무언가로 인해 끊임없이 불안해하며 이와 같은 문제들이 자신을 지속적으로 괴롭히고 있다.

창문을 통해 벗어나려고 해도 벗어나지 못하는꿈 괴물로부터 도망치는꿈 탈출하는꿈

(17) 호랑이에게 벗어나지 못한 꿈

운이 하락한다. 사고수가 있다. 갑작스런 문제로 신변의 위협을 느끼게 되는 일이 생긴다. 닥친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면 앞으로 매우 피곤해질 수 있음을 나타낸다. 호랑이 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글을 참고하도록 하자.

 

호랑이 꿈 해몽 풀이 해석 의미 태몽 합격 집에 들어오는 두마리 되는 흰색 큰 사자 그림 보는 타

호랑이꿈 해몽 호랑 이꿈 풀이를 하기에 앞서 우선 그 상징성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 그 상징성을 살펴보자면 호랑이 꿈풀이 해석에 여러모로 대입되어 꿈해몽에 도움을 주고 있기 때문이다. 우

all-review-story.tistory.com

(18) 창문을 통해 탈출하는 꿈

운이 하락한다. 일이 더디게 진행되거나 뜻밖의 문제로 중단되는 등의 여러 어려움을 겪게 됨을 뜻한다.

(19) 도둑과 함께 도망가는 꿈

인간관계 운이 하락한다. 사소한 시시비에 휘말려 구설수에 오르내리게 된다.

(20) 벗어나려고 해도 벗어나지 못하는 꿈

불안한 심리를 나타내는 꿈이다. 계속 걱정하던일이 있어 그 일에 계속 신경쓰고 있음을 나타낸다.

(21) 무너지는 산을 보고 놀라 도망치는 꿈

재물운이 하락한다. 건강운이 하락한다. 성공운이 하락한다. 갑작스런 질병에 노출되거나 잘진행되던 사업이 뜻밖의 문제로 인해 중단될 위기에 놓이게 된다. 이로 인해 재산상의 손실을 크게 입게 된다.

(22) 상대방하고 싸움을 하다가 도망을 치는 꿈

인간관계 운이 하락한다. 자신의 실수로 인해 누군가에게 시달리게 되거나 질타를 받게 됨을 나타낸다.

(23) 시체가 무서워서 도망치는 꿈

재물운이 하락한다. 어떤 이유로 자신에게 그만한 재물이 주어지나 소유하기보다는 포기하는 것을 택한다.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에 대한 자세한 해몽은 아래글을 참고하도록 하자.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 죽은사람보이는꿈 죽은사람 화장하는꿈 옷주는꿈

죽은사람꿈해몽 죽은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에 앞서 그 상징성 부터 알아보도록 하겠다. 실제적인 죽음이란, 인간, 아니 모든 생물의 두려운 마음과 매우 가까이에 있다. 당연하게도 생물은 모두

all-review-story.tistory.com

(24) 말들이 도망치는 꿈

재물운이 내려간다. 진행중인일이 더디게 진행된다. 또는 그로인해 재산에 손실을 입게된다.

말들이 도망치는 꿈 탈출하는꿈 홍수를피해 도망가는꿈 건물무너지는걸 보는꿈

(25) 임산부가 호랑이 또는 사자를 피해서 도망치는 꿈

흉몽이다. 유산의 위험이 있거나, 재물에 대한 이익이 크게 줄어드는 계기가 생기가 된다. 그형태는 사업의 실패, 이권에 대한 상실등이 있다.

(26) 홍수를 피해 도망가는 꿈

기회운이 떨어진다. 자신에게 유리한 기회가 찾아오나 이를 잡지 못하거나 놓아주게 된다. 물꿈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하도록 하자.

 

물 꿈 해몽 풀이 해석 의미 태몽 맑은 더러운 샤워기 집안에 뜨거운 검은 바다 수영장 목욕탕 마

물꿈 뜻, 물꿈 의미 물 해몽을 살펴보기위해서는 그 상징성부터 알아볼 필요가 있다. 물은 세상을 이루는 가장 근원적이고 기본적인 물질 중 하나다. 원형 상징으로서의 물은 더러운 것을 깨끗

all-review-story.tistory.com

(27) 건물 무너지는 걸 보는 꿈

오래된 건물 무너지는 꿈이나 무너지는 건물 꿈등을 꾸면서 불쾌한 느낌을 가졌다면 사고수가 있음을 나타낸다. 주변에서 갑작스런 위협이 닥칠수 있으니 주의를 요한다. 이와 비슷한 꿈으로는 지진 건물 무너지는 꿈등이 무너지는 건물 꿈해몽과비슷하다.

(28) 엘리베이터 추락꿈

엘리베이터 내려가는 꿈으로 이에대한 느낌이 불쾌했다면 높은 이상과 문제로 인해 조력자의 도움을 필요로 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29) 감금당한채 탈출하지 못하는 꿈

감금 꿈해몽으로 자신의 의견을 포기하게 됨을 뜻한다.

(30) 사이비 종교 탈출 꿈

사이비 종교 꿈 해몽으로 고난과 역경을 해결하게 되어 심신의 안정을 되찾는다. 하지만 현실적인 제약으로 인해 이로 부터 벗어나고 싶은 욕구로 결국 실수를 저질로 이로인한 장애로 고생을 하게 됨을 뜻한다.

(31) 북한에서 탈출하는 꿈

북한 탈출 꿈해몽으로 자유를 갈망하는 마음이 나타난 심리몽이다. 억압된 상황에서 벗어나 심신의 안정을 되찾고 싶은 마음의 갈망을 나타낸 꿈이다.

(32) 납치 목격 꿈

유괴를 목격하는 꿈으로 인간관계 운이 떨어진다. 누군가 나의 계획을 방해하거나 학업, 직장등 여태까지 문제 없었던 일에서 생각지 못한 문제가 불거짐을 뜻한다.


 

허니제이 프로필, 교수 집 경력, 연봉등 정리

허니제이 안무가,  허니제이 교수 허니제이는 대한민국 댄서이며 안무가, 댄스 트레이너로 활동하는 인물입니다. 정통 힙합 댄스 크루 HolyBang(홀리뱅)의 리더이이지만 2017년까지는 댄스 크루

all-review-story.tistory.com

 

2년 사용해본 LG 코드제로 A9 후기. 장 단점 바로 알아보자.

lg 전자 코드 제로 A9 무선 진공 청소기를 구입한 시기는 대략 2년가까이된다. (다이슨, 삼성 제트 등은 나중에 알았다.) 현재 엘지 코드제로 A9s 까지 제품이 나왔는데, 일단 A9s를

all-review-s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