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

cctv 꿈해몽 - 사진을찍는꿈 카메라폰잃어버린꿈 남의카메라꿈 사진받는꿈 사진꿈해몽

by 달달한 강냉이 2022. 2. 4.
반응형

카메라 꿈해몽 상징 및 짧은 상식

우선 꿈해몽 카메라꿈에 앞서 그 상징성을 알아보기에 앞서 짧게 [카메라]에 대한 상식을 짧게 알아보도록 하겠다.

카메라 떼놓고 말하자면 사진을 찍는 데 쓰는 기기를 말한다. 이를 한자어로 풀면 사진기라고 부른다. 그리고 영상만을 찍는 것은 캠코더라고 부른다.

한국 카메라 역사를 짧게 살펴보자면, 1883년에 황철이란 사람이 중국 상해에서 최초로 들여왔다고 한다. 이당시 카메라를 이용하여 후대에 기록 또는 자료를 남기는 데 편리하겠다고 생각했다고 한다. 그래서 당시 자신의 집에 사진관을 세웠으며 매일 카메라를 들고 도성을 돌아다니면서 저잣거리 풍경 또는 궁궐을 찍었다고 한다. 하지만 당시엔 관료들 역시도 서양문물에 어느정도 익숙해져가던 사람들이었던지라 국가보안상 좋지 않다고 판단하여 황철을 의금부에 잡아 가두기도 하여 곤혹을 치루기도 하였다. 곤혹을 치루는 문제는 이로 끝나지 않았다. 사실 초기에 사진관들은 이상한 유언비어에 시달려야 했는데 애들 살과 뼈를 녹여 사진의 재료로 삼는다는 말이 떠돌았다.

카메라꿈풀이 상징 뜻 역사 짧은 상식 최초 카메라 시작

하지만 본격적으로 사진이 대중화 되는 시점은 살짝 뜻밖이기에도 단발령이 떨어진 뒤부터였다. 사실 상투를 틀고 있는 모습이 일반적이었으나 단발령이 떨어진 뒤로는 머리카락을 잘라야 했는데 상투를 튼 모습을 남기고 싶은 사람들이 많아 이 당시 사진관이 호황을 누리게 되었다.

이후 본격적으로 상업용 사진관의 시초는 1907년으로 이 당시 개업한 천연당 사진관이다. 하지만 역시 인물 사진이 보편화 되기까지 상당한 시간이 걸렸다. 이는 서구의 대중들도 처음 접하는 신기한 문물이었기에 이 장치에 사진을 찍히면 영혼을 빼앗아 간다고 생각하기도 했다. 이런 해괴한 유언비언은 사진이 보편화되기까지 계속 뒤따라 다녔던 것 같다.

스마트폰카메라꿈 캠코더꿈 카메라꿈 감시카메라보는꿈 cctv보는꿈 촬영하는꿈

그리고 이와 같은 사진, 즉 카메라의 역사는 2010년을 정점으로 쇠락의 길을 걷고 있다. 우리가 잘아는 스마트폰 보급이 대중화 되었기 때문이다. 고성능의 카메라라면 이야기가 다르지만, 그렇지 않은 일반인들에게는 스마트폰의 폰카로 사진을 촬영하고 바로 SNS 올릴수 있는데 굳이 카메라를 이용할 이유가 없었던 탓이다.

아무튼 이런 카메라, 사진들은 과거에서부터 시작된 역사에서 지금까지 상황을 종합하여 봤을때 지나간 인연, 앞으로의 인연을 뜻하기도 하며 이 사진에 대한 여러 반응과 사람들의 감정들을 토대로 감정, 심리 상황의 상징성을 유추해볼수 있다. 또한 신문물이었던 당시 처럼 지금 역시 카메라에 대해 무지하다면 이에 대해 어느정도 접근 장벽이 있는데 이를 보며 고난, 역경, 어려움 등을 나타내기도 한다. 물론, 귀한 물건이었던 만큼 재물, 부, 횡재수를 나타내기도 한다.

카메라 영상 사진 캠코더 꿈풀이 상징 역사 뜻

이제 본격적인 꿈풀이를 하기위해 짧은 상식과, 상징성은 여기까지 살펴보도록 하겠다.

여러 상징을 살펴보면 약꿈 해몽 해석플이가 다양하게 풀어진다. 꿈해석 종류는 모두 자신의 처한 환경, 꿈을 꿨을때 당시 심리 상태 또는 세세한 꿈의 내용에 따라 미묘하게 헤석 풀이 햬몽에 따라 종류와 성질이 미묘하게 달라진다. 즉 꿈의 내용과 자신의 처한 상황, 당시 기분등에 따라 달리 해석되기에 당시 꿈을 잘 상기하여 아래 꿈헤몽과 조금이라도 정확하게 대입해보는 것이 좀더 명확한 끔해몽 햬석으로 가는 지름길이라 할 수 있겠다.

그럼 이제 부터 [아래 목차]를 통해 [카메라 꿈 해몽, 사진 꿈 해몽]에 대한 [정리한 내용]을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현대 캐스퍼 스펙 및 가격 SUV 경차 비교 정리

현대캐스퍼 경차 성능 제원 정보와 함께 가격 및 스펙을 다른 경차와 비교하고 예약일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합니다. 현대자동차 캐스퍼 사양과 출시일정 및 예약에 대해 관심이

all-review-story.tistory.com

 

니로 풀체인지, 니로 모델별 연비 가격 견적 제원 비교

니로 풀체인지 니로 풀체인지에 대해 간단히 말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1) 후면 방향지시등이 카니발 KA4처럼 범퍼로 이동 (2) 뒷 번호판은 범퍼에서 트렁크로 올라옴 (3) 스포티지 NQ5처럼 파노

all-review-story.tistory.com


카메라꿈 cctv꿈 감시카메라꿈 촬영하는꿈 사진보는꿈 사진찍는꿈 사진받는꿈
목차

1. 카메라 꿈 해석 해몽 길몽 21가지

(1) 자신이 동성에게 카메라를 향하는 꿈

심리몽이다. 상대방에 대한 좋은 방향으로 관심을 갖고 있음을 나타낸다.

(2) 자신이 동성인데 아는 사람에게 카메라를 향하는 꿈

심리몽 또는 예지몽이다. 상대방에 대한 관심을 갖을 만한, 또는 그 사람에게 관심을 쏟을수 밖에 없을만한 일이 생김을 뜻한다. 이는 호감도가 있는 대상자 뿐만 아니라 경쟁 구도에 있는 사람도 포함된다.

(3) 사진찍는 꿈

사진을 찍는 꿈, 셀카를 찍는꿈은 본인 스스로에 대해 좀더 잘 알고 싶다는 마음이 반영된 것이다. 이 형태는 자신의 능력, 해낼수 있는 범위 등을 좀더 구체적으로 파악하고 이를 통해 자신만의 포트폴리오를 쌓아 기록해두고 싶어한다.

사진찍는꿈 다른사람사진찍는꿈 사진을받는꿈 영정사진들고있는꿈 필름넣는꿈

(4) 다른 사람의 사진을 찍는 꿈

상대방을 유심히 체크할만한 일이 생긴다. 이는 인터뷰와 같은 형태일 수 도 있으며, 그 사람을 기사화시킬만한 일이 생길수도 있음을 나타낸다.

(5) 사진을 건네 받는 꿈

인간관계운이 올라간다. 호감있는 상대방과 좋더 깊은 관계로 발전하거나 반가운 소식이 기다리고 있음을 나타낸다.

(6) ​영정사진을 들고 있는 꿈

인간관계 운이 올라간다. 앞으로 배우자가 될만한 인연과 만나거나 조력자의 도움을 받아 어려웠던 일을 풀어나간다. 영정사진과 관련된 꿈은 죽음과 관련된 꿈과도 이어지기에 아래의 글을 참고하도록하자.

 

죽는 꿈 해몽 꿈풀이 해석 가족 아빠 엄마 친구 형 동생 사촌 연예인 남편 아들 조카 74가지

죽는꿈풀이 일반적으로 꿈속에서 죽음은 대체 흉몽보다는 죽는 꿈은 길몽으로 플이 되는 경우가 많다. 사람이 죽는 꿈 햬몽을 볼때 길몽으로 더 많이 햬석하는 이유는 꿈에서 죽음은 재생 또는

all-review-story.tistory.com

(7) 필름을 새로 사 넣는 꿈

재물운이 올라간다. 지식운이 올라간다. 지금 필요한 적절한 재물을 얻게 된다. 또는 업무와 관련된 자료를 찾을 수 있게되거나 그만한 지식을 쌓게 된다.

(8) 카메라를 빌리는 꿈

남의 카메라 꿈으로 인간관계 운이 올라간다. 주변인과 추억들을 함께 공유하여 함께 하고 싶어하는 마음을 나타낸다.

(9) 자신이 소매치기를 하거나 도둑이 물건을 훔치는 것을 카메라를 통해 보는 꿈

재물운이 올라간다. 인간관계 운이 올라간다. 귀인을 만나게 된다. 이로인해 새로운 즐거움을 찾게 된다. 또는 생각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그만한 재물을 얻을 수 있는 이권을 얻게 된다. ​

(10) 자신이 좋아하는 이성에게 카메라를 향하는 꿈

상대방에 대한 마음을 알고 싶다는 강한 심리가 반영된 꿈이다. 그에대한 관심이 지대하며 호감을 사고 싶어 한다. 이는 스마트폰, 캠코더등 카메라 형태면 모두 포함되는 꿈풀이라고 보면된다.

이성을찍는꿈 이성에게카메라를향하는꿈 이성이 나에게 카메라를 향하는꿈

(11) 카메라 초점이 맞지 않는 꿈

상대방에 대한 기분, 생각등을 알고 싶어하지만 이를 이해하지 못해 답답한 마음이 반영된 꿈이다. 또는 이를 잘못착각하고 있어 상대방에 대한 오해를 살수 있음을 나타낸다.

(12) 관심이 있는 이성이 나에게 카메라를 향하는 꿈

주변 이성중 누군가 자신을 신경쓰고 있으며 당신의 본심이 어떤지 알아보고 싶어하고 있다. 또한 당신이 하는 일에 관심을 갖거나 무엇을 하는지 궁금해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13) 사진관에서 가족사진을 찍는 꿈

명예운이 오른다. 운이 오른다. 가족 사진 또는 증명사진을 찍는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있음을 나타낸다.

(14) 나의 영정사진을 닦는 꿈

성공운이 올라간다. 일을 함에 있어 미처 놓쳤던 부분이나 미흡한 부분을 찾아 제대로 마무리하게 된다.

(15) 자신의 사진을 보는 꿈

성공운이 올라간다. 그동안 골칫거리 또는 해결되지 않은 문제로 골머리를 썩고 있었으나 이 문제들이 순탄하게 잘 해결됨을 나타낸다. 이와 비슷한 꿈 해몽으로는 자신의 초상화를 보는 꿈등이 있다.

(16) 카메라를 구입하는 꿈

카메라 사는 꿈으로 인간관계운이 올라간다. 조력자를 만나게 되거나 새로운 연인은을 만날수 있는 계기가 생긴다.

(17) 결혼 사진을 찍는 꿈

여러 형태로 계약을 할만한 일이 생기게 된다. 또는 새로운 인연을 만나 서로 이름을 밝힐만한 일이 생길수 있음을 나타낸다.

(18) 자신의 영정사진을 보고 우는 꿈

성공운이 올라간다. 명예운이 올라간다. 그동안의 노력이 과분할정도의 성과로 돌아오게 된다. 이는 장례식장 꿈과도 연관 될수 있기에 아래의 꿈해몽을 참고하도록 하자.

 

장례식 꿈해몽 풀이 연예인 할머니 어머니 아버님 돌아가신 동생 형제 친척 친구 남의 남편 68가

장례식 꿈 해몽 꿈풀이 해석 장례식 꿈 플이는 죽음과 관련된 꿈은 사실 불길한 예감과 달리 흉몽보다는 길몽으로 많이 햬석된다. 끔에서 죽음은 기회, 새로운 시작, 회복, 희망, 행운 등으로 햬

all-review-story.tistory.com

(19) 남의 영정사진을 보고 우는 꿈

상대방에 대해 존경심이 피어오를 만한 일이 생기게 된다. 지나간 행적, 일들을 알게되어 상대방에게 존경심을 품게 된다. 죽은 사람이 나오는 죽음과 관련된 꿈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도록 하자.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 죽은사람보이는꿈 죽은사람 화장하는꿈 옷주는꿈

죽은사람꿈해몽 죽은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에 앞서 그 상징성 부터 알아보도록 하겠다. 실제적인 죽음이란, 인간, 아니 모든 생물의 두려운 마음과 매우 가까이에 있다. 당연하게도 생물은 모두

all-review-story.tistory.com

(20) 자신의 사진을 현상하는 꿈

창작운이 올라간다. 창작과 관련된 일을 하게 된다. 또는 자신의 존재를 상대방에게 각인시키게 된다.

(21) 카메라 선물 받는 꿈

카메라 얻는 꿈은 창작운이 올라가며 명예운이 올라간다. 자신이 창작한 작품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며 좋은 평가를 받게 된다.

2. 카메라 꿈 해석 해몽 흉몽 12가지

(1) CCTV 감시 카메라에 불안을 느끼는 꿈

cctv 꿈으로 불안한 심리 상태를 나타내고 있다. 누군가에게 자신이 노출되어 있다는 생각을 갖고 있으며 이로 인해 여러 강박관념 또는 스트레스로 다가오고 있어 심신의 안정을 요한다는 심리몽이다.

cctv보는꿈 감시카메라보는꿈 불안을 느끼는꿈 촬영하는꿈 나를지켜보는꿈

(2) 카메라 초점이 맞지 않는 꿈

상대방에 대한 기분, 생각등을 알고 싶어하지만 이를 이해하지 못해 답답한 마음이 반영된 꿈이다. 또는 이를 잘못착각하고 있어 상대방에 대한 오해를 살수 있음을 나타낸다.

카메라초점이맞지않은꿈 사진이 찍히지 않는꿈 가족사진에 나 자신만 빠져있는꿈

(3) 사진이 찍히지 않는 꿈

사고수와 건강운이 하락하나, 이를 적절한 대처로 피해나갈수 있음을 나타낸다. 일종의 경고몽이다. 심신의 안정을 필요로 하고 있으니 적당한 휴식이 필요하다.

(4) 가족사진에서 나 자신만 빠져있는 꿈

이동수가 있다. 재물운이 하락한다. 가족의 품안을 떠나 더욱 먼곳에서 생활하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낸다. 또는 여러가지 이유로 불필요한 지출이 발생한다. 이는 부모님꿈과 연관 될수 있기에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도록 하자.

 

부모님 꿈해몽 - 부모님꿈 해몽 길몽 흉몽 풀이 102가지

부모님 꿈을 꾸는 이유 가끔 부모님꿈이나, 아버지 꿈 어머니가 꿈이 나오신 적이 있으신가요? 할머니 꿈이나 할아버지, 조상 꿈이 될 수도 있구요. 그러면 아빠 엄마 꿈을 꾼날이면 묘하게 신

all-review-story.tistory.com

(5) 사진 속의 자신이 웃고있는 꿈

사고수가 있다. 건강운이 하락한다. 인간관계운이 하락한다. 여러가지 이유로 자신이 슬퍼할만한 일이 발생될수 있음을 나타내는 경고몽이다.

(6) 몰래 촬영하는 꿈

몰래카메라 꿈으로 누군가 자신에게 필요이상의 호감을 갖고 있음을 나타낸다. 이는 유부녀, 유부남, 애인있는 남자, 애인있는 여자 형태로 자신에게 관심을 가지면 곤란한 상황에 놓을 가능성이 높은 대상자를 말한다.

(7) 카메라를 선물하는 꿈

인간관계운이 하락한다. 주변인과 평소에 대화가 부족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8) 카메라가 많이 나오는 꿈

필요한일을 진행하는데 있어 제대로된 기억을 해내지 못해 곤란함을 겪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낸다.

카메라가 많이 나오는꿈 카메라망가지는꿈 카메라 파는꿈

(9) 카메라가 망가지는 꿈

목표 또는 무언가를 위해 일을 진행하고 있으나 여러 계기로 인해 흥미를 잃게 됨을 나타낸다.

(10) 감시카메라가 나를 지켜 보는 꿈

주변의 시선 또는 여러 간섭들 때문에 매우 지쳐있는 심리 상태를 말한다. 심신의 안정이 당장 필요하다.

(11) 카메라를 파는 꿈

기회운이 하락한다. 과거를 잊고 싶어한다. 또는 이로 부터 멀어지려고 부단히 노력중이다. 하지만 그로인한 불안한 심리상태 때문에 많은 여러 기회를 놓치는 일이 생길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경고몽이다.

(12) 지갑 또는 카메라 잃어버리는 꿈, 핸드폰 잃어버린 꿈

지갑 휴대폰 잃어버리는 꿈은 재물운이 하락하고 여러 장애로 인해 인간관계운이 떨어질수 있음을 나타낸다. 카메라가 포함된 핸드폰을 잃어버리는 꿈등을 꾸었다면 인간관계란 부부, 연인의 갈등일수 있으며, 재물운이란 사업등의 권리 손실등으로 나타날수 있다. 또한 지갑잃어버리는 꿈은 카드 잃어버리는 꿈과도 이어지기에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도록 하자.

 

카드꿈해몽 - 카드잃어버리는꿈 카드치는꿈 신용카드꿈해몽 신용카드보는꿈 받는꿈 쓰는꿈 찾

신용카드 꿈해몽 상징 및 짧은 상식 우선 꿈해몽 카드에 앞서 그 상징성을 알아보기에 앞서 짧게 [카드]에 대한 상식을 짧게 알아보도록 하겠다. 현대 신용카드의 역사는 1950년에 시작되었다. 미

all-review-story.tistory.com


 

[알려줄께] SSD를 구입 시, 필수적으로 체크해야 하는 4가지.

SSD는 노트북, 일반 PC, 콘솔 플스(PlayStation)4 등 다양하게 이용된다. 여기서 말하는 SSD(영어, Solid State Drive)란 보조기억장치를 뜻한다. SSD는 하드디스크(HDD)와 동일한 기억장치다. 하지만 뜯어보면

all-review-story.tistory.com

 

허니제이 프로필, 교수 집 경력, 연봉등 정리

허니제이 안무가,  허니제이 교수 허니제이는 대한민국 댄서이며 안무가, 댄스 트레이너로 활동하는 인물입니다. 정통 힙합 댄스 크루 HolyBang(홀리뱅)의 리더이이지만 2017년까지는 댄스 크루

all-review-s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