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

약에 관한 꿈 해몽 - 약받는꿈 약주는꿈 약먹는꿈 약뱉는꿈 빨간약꿈 약발라주는꿈

by 달달한 강냉이 2022. 1. 31.
반응형

약 꿈해몽 상징과 짧은 상식

우선 약꿈해몽에 앞서 그 상징성을 알아보기에 앞서 짧게 약에 대한 상식을 알아보자면 약의 기본 개념은 병, 상처등에 사용하여 먹거나, 붙이거나 주사를 하여 질병으로 벗어나 몸을 회복하고 예방하는데 사용하는 물질을 말한다.

이러한 약이 주로 사용되는 의료 현장의 현대 약물은 대부분 단일 유기화합물이다. 그리고 그 중 많은 수의 약이 천연물를 통해 나왔는데, 좀더 자세히 말하자면 주로 식물에서 유래된 것들이다. 몇가지 예를 꼽자만, 우리들이 잘아는 아스피린은 버드나무 껍질 추출물에서 얻은 살리실산 성분으로 만든 약이며 양귀비는 추출한 아편 알칼로이드 성분으로 모르핀등을 찾아볼수가 있다.

대부분 이러한 약들은 서양 전통 의약을 통해서 만들어졌거나 열대 지방 등 오지의 희귀 식물 또는 미생물등에서 과학자들이 추출한 물질로부터 유래되었다.

미생물에서 추출한 것들 중 대표적인 것을 2가지 꼽자면 푸른 빵곰팡이에서 유래한 페니실린이 있으며, 그외 대다수의 항생제 역시 방선균이라고 부르는 일군의 토양 미생물에서 추출한 것이다.

약꿈 상징 의미 뜻 풀이 상식

이러한 약들은 판매되기까지 간단치 않은 과정을 거쳐야 한다. 즉 많은 단계를 거쳐야 하는데 간단히 요약하자면, 우선 후보를 고르고 약의 가능성을 시험하게되는 비임상을 진행한다. 그런다음 임상1상이 시작되는데 이때부터는 동물에게 독성이 없었으니 사람에게도 독성이 없는지 확인하는 절차다. 그리고 이 임상1상에서 문제가 없으면 임상2상으로 넘어가는데, 사람에게 적절한 효과가 나타나는지 살펴본다. 이때는 특별히 허가받은 환자들을 대상으로 시험이 진행된다. 그리고 마지막인 임상3상까지 왔다면 유의미한 통계숫자를 뽑기 위해 대상 환자수를 많이 늘려 큰 자본금과 함께 진행한다. 환자 한명, 한명을 집중케어해야 하기에 들어가는 돈의 단위 역시 달라지는 것이다.

이렇게 임상3상 까지 지나갔다면 이제는 승인후 판매를 진행하는데, 감독기관이 검토후 팔아도 좋은지 승인하는단계다. 승인후에는 우리가 의사들을 통해 약을 처방받을수 있게 된다. 하지만 시판 1년후 부작용이 생각보다 크게 나온다고 한다면(이때는 많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시중으로 풀리기에, 어떤 변수가 부작용으로 나올지 모른다.) 임상 4상으로 시판이후의 경과를 추적해 부작용을 지켜보고 임상 승인 취소나 완전 철회가 진행된다.

이처럼 약은 그효능면에서 지켜볼때는 건강, 인내 또는 회복(회복이라함은 여러가지 형태를 말한다. 이는 인간관계가 될수도 있으며 스스로 낸 마음에 난 생채기를 치유하는 과정을 뜻하기도 한다.) 과 같은 상징을 나타내기도 한다. 또한 부작용면을 지켜볼때는 재물적인 손실, 건강, 뜻하지 않은 사고수 상징등이 있다.

이제 꿈풀이를 하기위해 그외적인 내용은 여기까지 살펴보도록 하겠다.

여러 상징을 살펴보면 약꿈 해몽 해석플이가 다양하게 풀어진다. 꿈해석 종류는 모두 자신의 처한 환경, 꿈을 꿨을때 당시 심리 상태 또는 세세한 꿈의 내용에 따라 미묘하게 헤석 풀이 햬몽에 따라 종류와 성질이 미묘하게 달라진다. 즉 꿈의 내용과 자신의 처한 상황, 당시 기분등에 따라 달리 해석되기에 당시 꿈을 잘 상기하여 아래 꿈헤몽과 조금이라도 정확하게 대입해보는 것이 좀더 명확한 끔해몽 햬석으로 가는 지름길이라 할 수 있겠다.

그럼 이제 부터 [아래 목차]를 통해 [약을 보는 꿈 해몽]에 대한 [정리한 내용]을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올림픽 금메달, 은메달, 동메달 연금과 포상금은 얼마나 될까?

올림픽메달 포상금과 연금 or 일시금과 포상금은 얼마나 될까요? 그리고 메달을 또 딴다면? 올림픽 금메달연금은 중복 지급될까요? 페럴림픽 메달연금은? 각 올림픽메달 연금이 중복 되는지, 올

all-review-story.tistory.com

 

황재균 프로필 연봉 결혼 집 여자친구 정보 정리

중간제목 : 황재균 야구 선수 기록 황재균은 kt wiz의 3루수이며 2021년 kt의 주장 겸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 부회장이며 과거 넥센 시절 입단 동기인 강정호와 함께 팀의 세대 교체를 이끌 투 톱으

all-review-story.tistory.com


약 꿈 해몽 약먹고낫는꿈 약보는꿈 약먹는꿈 약뱉는꿈 약주는꿈
목차

1. 약 꿈해몽 해석 길몽 20가지

(1) 직접 약을 처방해주는 꿈

명예운이 있다. 직장, 모임 등에서 누군가의 일을 관리 감독 또는 관여를 하게되는 책임을 부여받게 된다.

(2) 약먹고 두통이 사라지는 꿈

학업운이 오른다. 노력한 바 만족할만한 성과를 거둔다. 성적이 오르게되거나 지금 하는 분야에서 더욱 발전을 거듭하게 된다.

(3) 하얀 알약이 선명하게 보이는 꿈

학업운이 오른다. 자신의 분야 또는 관련 일을 연구 진행을 통해 보다 새로운 것을 발견하게 된다.

하얀 알약이 선명하게 보이는꿈 약국에서 약을사오는꿈 약을조제하는꿈 파란알약을받는꿈

(4) 친구나 지인에게서 약을 받은 꿈

운이 올라간다. 자신에게 벌어질지도 모를 고난, 재난등을 주변 지인들이 보이지 않은 곳에서 막아주고 있음을 뜻한다.

(5) 환자인 나를 의사가 진맥하는 꿈

건강운이 오른다. 질병이 있다면 완치하거나 건강이 크게 호전됨을 뜻한다.

(6) ​약국에서 약을 사 오는 꿈

재물운이 올라간다. 당장 필요한 급전을 만지게 되거나 진행하는 일에 대한 과정이 순탄하여 금전적으로 잠시 여유가 생김을 뜻한다.

(7) 몸이 건강한데 약사가 약을 조제하는 꿈

운이 올라간다. 골칫거리, 또는 오랫동안 진행한 고민거리가 여러가지 형태로 해결되어 심신의 안정을 되찾는다는 것을 나타낸다.

(8) 약이 환하게 보이는 꿈

건강운이 오른다. 큰 질병에 노출되었더라도 결국 이겨내고 건강이 크게 호전됨을 뜻한다. 또는 사람들에게 인정받을 만한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게 된다라는 해몽으로도 풀이된다.

(9) 약사에게 파란 알약을 받는 꿈

약을 얻는 꿈으로 학업운이 오른다. 노력한대로 만족할만한 성과를 거두게 된다. 성적이 오르거나 연구결과가 성공적으로 나와 좋은 실적을 거두게 된다. ​

빨간약받는꿈 파란약받는꿈 약먹는꿈 약보는꿈 약뱉는꿈

(10) 약을 맛있게 먹는 꿈

약 먹는꿈 해몽으로 건강운이 오른다. 약 먹는 꿈을 꾸었다면 질병으로 고생하고 있었다면 쾌차하여 일어나게 되고 지금까지 근심과 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됨을 뜻한다.

(11) 자신이 독약을 먹고 자살한 꿈

성공운이 올라간다. 자신의 분야에서 모두의 이목이 집중될만한 놀라운 성과를 만들어내게 됨을 나타낸다.

(12) 아내에게 독약을 주는 꿈

인간관계 운이 올라간다. 부부생활이 보다 윤택해지고 오래도록 행복한 생활을 유지하게 된다.

(13) 남편에게 독약을 주는 꿈

건강운이 올라간다. 배우자, 가까운 주변인이 보다 건강한 삶을 살게 됨을 나타낸다.

(14) 누군가에게 약 받는 꿈

약 받아 먹는 꿈중 하나로 재물운이 올라간다. 성공운이 올라간다. 뜻하지 않은 곳에서 금전적인 이득을 얻게 되거나 어려운 시기를 드디어 극복하게 됨을 나타낸다.

(15) 약병들이 여기저기 널려있는 꿈

학업운이 올라간다. 자신의 분야에 더욱 깊게 들어가 연구에 집중을 하게 되거나, 다른 여러 좋은 방향으로 노력을 하고 있거나 하게 됨을 나타낸다.

약병이널려있는꿈 약초구해먹는꿈 의사에게 약받는꿈

(16) 약초를 구해 먹는 꿈

약먹는꿈 해몽 중 하나로 건강운이 올라간다. 질병이 있다면 건강이 호전되어 가고 있음을 나타내며 또는 지금까지 안고 있던 문제가 해결된다.

(17) 의사가 자신을 진찰하는 꿈

건강운이 올라간다. 질병에 걸려 힘들어 하더라도 금세 나아 건강을 회복하게 된다. 또는 뜻하는 문제가 닥치게 되나 이를 어렵지 않게 해결하여 큰 문제를 만들지 않는다.

(18) 의사에게 약초 받는 꿈

건강운이 올라간다. 성공운이 있다. 출세운이 있다. 질병이 있다면 건강이 크게 호전되고, 소원하던 바를 이루게 된다. 원하던 회사에 취직을 하게 되거나 시험등에 합격하게 된다. 또는 직장내에서 능력을 인정받아 승진을 하게 된다.

(19) 바퀴벌레 약 뿌리는 꿈

바퀴벌레 약 꿈으로 운이 올라간다. 귀인을 만나게 된다. 문제가 발생하나 바뀌려는 노력덕에 문제를 해결하게되고 조력자를 만나게 된다. 벌레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글을 참고하도록하자.

 

벌레 꿈 해몽 풀이 해석 의미 큰 나오는 죽이는 잡는 사슴 지네 물리는 죽은 집안에 많은 들어오

벌레 꿈 의미 벌레 꿈 풀이를 하기에 앞서 우리가 갖고 있는 벌레에 대한 인식들을 살펴보면 보다 쉽게 다음과 같은 해석들이 이해를 할 수 가 있다. 우선 벌레에 따라 다르지만, 벌레가 나오는

all-review-story.tistory.com

(20) ​신적인 존재에게 약을 받는 꿈

건강운이 오른다. 질병이 있다면 건강이 크게 호전되거나 화목한 집안 가정이 오래도록 이어지게 됨을 뜻한다. 신과 관련된 꿈은 아래의 꿈해몽글을 참고하도록하자.

 

천국 꿈 해몽 해석 - 천국꿈 천사꿈 천당꿈 있는 나오는 날개 따라가는 길몽흉몽풀이 58가지

천국 천사 천당꿈 해석과 느낌 우선 천국꿈을 알아보기 앞서 천당 뜻을 알아보자면 다음과 같은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천당(한자로, 天堂)이란 하늘 위에 있는 신의 전당을 말하며, 가톨릭,

all-review-story.tistory.com

2. 약 꿈해몽 해석 흉몽 17가지

(1) 약국에서 약 사는 꿈

재물운이 내려간다. 누군가와 만남이 있는 일정이 생길 수 있다. 그러나 뜻밖의 문제로 인해 재물적인 손해를 입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2) 환자도 아닌데 의사가 나를 진맥하는 꿈

건강운이 내려간다. 질병등에 노출되어 한동안 고생을 하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낸다.

(3) ​약병에 약이 가득차 있는 꿈

재물운이 떨어진다. 건강운이 떨어진다. 지나친 욕심으로 화를 입을 수 있음을 나타낸다. 그로인해 재물적인 손해나, 질병등에 노출되어 한동안 고생을 할 수 있다.

약 꿈 해몽 약병에 약이 가득차있는 꿈 처방해주는꿈 알약이 선명하게 보이는꿈 친구 약조제하는꿈

(4) 약사발이 깨지는꿈

건강운이 내려간다. 사고수가 있다. 질병이 있다면 생각보다 건강이 쉽게 호전되지 않아 곤혹을 면치 못한다. 또는 이후에 후회할만한 행동을 하게 된다.

(5) 약사가 약을 조제하는 꿈(몸이피로할경우)

건강운이 떨어진다. 심신이 안정을 원하고 있다. 당분간 무리한 일은 자제하고 휴식을 충분히 취하는 것이 필요함을 알리는 심리몽이기도 하다.

(6) 감기약먹는꿈

약 먹는 꿈 해몽 중 하나로 인간관계 운이 하락한다. 구설수가 있다. 평소보다 행동과 언행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 오해를 사게 되어 사람들에게 비난을 받을수도 있음을 나타낸다.

(7) 빨간색 약을 먹는 꿈

빨간 약 꿈으로 건강운이 떨어진다. 전염병 또는 유행성 질환에 걸릴수가 있다. 각종 질병에 노출되어 고생할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빨간약을먹는꿈 하얀약을먹는꿈 파란약을먹는꿈 약뱉는꿈

(8) 탕약이 말라버린 꿈

운이 내려간다. 능력이 부족하여 진행하는 일에 문제가 생기게 된다. 이로인해 또다른 형태의 어려움이 다가오게 된다.

(9) 한약 속에 쓰레기가 들어 있는 꿈

성공운이 떨어진다. 건강운이 내려간다. 질병에 걸렸다면 약을 먹어도 차도가 없음을 나타내는 꿈이며, 건강하다면 진행하는 일에 대한 성과가 별볼일 없을 수 있음을 말한다.

(10) 약 장사를 하는 꿈

건강운이 하락한다. 급작스런 질병에 걸려 고통스런 나날을 보내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낸다.

(11) 약을 한꺼번에 많이 먹는 꿈해몽

약 과다 복용 꿈으로 건강운이 내려간다. 사고수가 있다. 이 약 많이 먹는 꿈을 꾸었다면 질병 또는 급작스런 신변의 위협으로 인해 건강이 안좋아져 고생을 하게 될수 있음을 나타낸다.

(12) 약국이나 약을 찾아 헤매는 꿈

건강운이 내려간다. 성공운이 내려간다. 목표를 이루기 위해 아둥바둥대고 있으나 방향성을 놓치고 있음을 말한다. 또는 갑작스러운 질병으로 인해 고생을 하게 됨을 나타낸다.

(13) 약이 목에 걸리는 꿈

인간관계운이 내려간다. 직장, 주변 관계등 때문에 꽤나 큰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이와 비슷한 꿈으로는 약이 삼켜지지 않는 꿈, 약 먹고 토하는 꿈등이 있다.

(14) 밤에 약국을 가는 꿈

건강운이 내려간다. 갑작스런 질병에 노출되어 생각보다 오랜 기간 고생을 하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낸다.

(15) 상처부위에 약을 바른 꿈

약 발라주는 꿈으로 건강운이 하락한다. 사고수가 있다. 뜻하지 않은 문제거리가 생길수도 있음을 나타낸다.

(16) 바르는 약을 사는 꿈

건강운이 하락한다. 사고수가 있다. 가정에 우환이 생길수 있으며 뜻하지 않은 문제로 가까운 주변인이 다치게 될수 있음을 알리는 경고몽이다.

(17) 약을 뱉는 꿈

약 뱉는 꿈으로 감당하기 어려운 일을 맡게된다. 이는 실패로 이어져 새로운 길을 모색하게 된다.


 

허니제이 프로필, 교수 집 경력, 연봉등 정리

허니제이 안무가,  허니제이 교수 허니제이는 대한민국 댄서이며 안무가, 댄스 트레이너로 활동하는 인물입니다. 정통 힙합 댄스 크루 HolyBang(홀리뱅)의 리더이이지만 2017년까지는 댄스 크루

all-review-story.tistory.com

 

현대 캐스퍼 스펙 및 가격 SUV 경차 비교 정리

현대캐스퍼 경차 성능 제원 정보와 함께 가격 및 스펙을 다른 경차와 비교하고 예약일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합니다. 현대자동차 캐스퍼 사양과 출시일정 및 예약에 대해 관심이

all-review-s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